딸기블루베리

교촌치킨 메뉴 / 교촌반반시리즈 ♡ 본문

내돈내산_솔직리뷰

교촌치킨 메뉴 / 교촌반반시리즈 ♡

딸기블루베리 2021. 5. 2. 13:06
728x90
반응형

교촌치킨 메뉴 / 교촌반반시리즈 ♡

안녕하세요

이번에 오랜만에 교촌 치킨 시켜봤어요
코시국 으로 요즘 치킨메뉴 자주 시키는 듯 하네요
주말지나고 당분간 집에서 건강식단 만들어서 먹어야겠네요ㅜ

 

 

 


오랜만에 시켜보니 신메뉴 도 보이네요




하지만 전 오리지날반반 메뉴 좋아해서 반반
으로 주문 했어요
정말 오랜만에 시키는 거라 먹기전 은근 설레더라구요
닭고기 국내산 이거 또한 맘에드네요

 

 

 

맥주는 안시켜서 소주 사이다 타서 먹었네요
역시 술안주 베스트 치킨 이죠^^


짭짤하니 소스 없이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어쩜 맛있는지 스트레스 확~~~풀리네요
살도 야들~야들 역시 교촌 반반오리지날 ♡
아마 치킨 브랜드 순위 안에 있을듯하네요

 

햄버거 땡기는 날 맘스터치 메뉴 추천 ♡

 

햄버거 땡기는 날 맘스터치 메뉴 추천 ♡

햄버거 땡기는 날 맘스터치 메뉴 추천 ♡ 안녕하세요 오늘도 코로나 19 상황 보니 확진자 늘어가네요ㅠ 약속도 취소 하고 집에서 남친과 오랜만에 햄버거 시키려고 배달의민족 둘러보다가

yoo1212.tistory.com

내돈내산 리뷰 후기
교촌반반오리지널 추천 하고 갑니다^^

 

 

 피자나라 치킨공주 메뉴추천 피치세트

 

피자나라 치킨공주 메뉴추천 피치세트

피자나라 치킨공주 메뉴추천 피치세트 안녕하세요 요즘 집에있는날이 많아서 피자나라치킨공주 자주이용하고있어요 줄임말로 피나치공 인가요?^^ 영업시간은 대부분12시부터 인거같은데요 혹

yoo1212.tistory.com

맘스터치 커플 & 싱글 메뉴

 

맘스터치 커플 & 싱글 메뉴

맘스터치 커플 & 싱글 메뉴 안녕하세요 몇일전에 맘스터치 맘스세트 메뉴 중에 커플닭강정세트 시켰었는데요 이번에는 커플치킨세트 시켰어요 싸이버거 2개 콜라2 치킨반마리 감자튀김 이렇

yoo1212.tistory.com

피자스쿨 메뉴 칼로리 보기

 

피자스쿨 메뉴 칼로리 보기

피자스쿨 메뉴 칼로리 보기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로 외식은 못하고 포장을많이하는데요 가격도착하고 가성비 좋은 피자스쿨 오랜만에 가서 포장해왔어요 전국 어디에나 있는 체인지점이죠

yoo1212.tistory.com

2020.11.20 - [글 전체보기 -클릭-] - 집순이 취미 일상 나들이

 

집순이 취미 일상 나들이

집순이 취미 일상 나들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만있기 답답해서 마스크 쓰고 밖에 운동장나왔어요 큰운동장에 앉을자리도 넉넉하고~~~ 앉아서 티스토리 모바일로 적고있네요 큰운동장 좋긴

yoo1212.tistory.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