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엘지생활건강 / 홈스타 변기세정제 본문

내돈내산_솔직리뷰

엘지생활건강 / 홈스타 변기세정제

딸기블루베리 2021. 5. 3. 16:14
728x90
반응형

엘지생활건강 / 홈스타 변기세정제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홈플러스 모바일 앱 이용해서 이것저것
구매하다가 이런 제품도 있어서 적어보네요
날이 더워지면서 여름도 다가오는지 욕실청소
변기청소 해도 얼마 안가서 지릿한 냄새가 나거나
꼬릿한 향이 변기에서 자주 나는거 같을때
변기 세정제 사용을 해요~

 

 

 

1개당 약1달사용 이렇게 적혀저 있어서
구매욕구를 부르네요

 


우선 비싼제품은 아니지만 밀봉은 꼼꼼히 되어있어서
은근 기분좋네요 그리고 집들이 & 손님 초대 할때에도
이런거 하나 해주면 깔끔하다는 느낌을 줄수있어
좋은듯 하구요 아주 가끔 기분전환 으로 화장실

변기 배수구 넣어서 사용해요

 

 


다이소 가서 이런 비슷한 세정제 사서 써봤지만
일주일 넘게사용했나 오래가진 않더라구요

물을 내릴 때마다
"파란물이 깨끗하게"
은근 고객 입장으로써 써보고 싶게 만드네요

 

 

 

 





진짜 1개당 한달간 쓸지 모르겠지만
방금 넣어서 물내려봤어요
너무좋다 이정도 까진 아니지만
무난하게 써봐야겠네요 ^^

728x90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