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에소프레소 라떼 본문

내돈내산_솔직리뷰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에소프레소 라떼

딸기블루베리 2021. 5. 7. 15:17
728x90
반응형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에소프레소 라떼

안녕하세요

오늘은 잠시 밖에나가서 장보고
바로 집에왔어요
이번에는 프렌치카페로스터리 에소프레소
라떼 맛 구매 해봤네요

 

카누 바닐라라떼 칼로리 & 카페인 함량

 

카누 바닐라라떼 칼로리 & 카페인 함량

카누 바닐라라떼 칼로리 & 카페인 함량 안녕하세요 요즘 더워질수록 커피숍에 파는 시원한 바닐라 라떼가 자주 생각이나고 먹고싶더라구요 누가 추천 해줘서 쿠팡 로켓배송 으로 주문 해봤어요

yoo1212.tistory.com

 

마침내, 로스팅의 향을 마시다
로스터리 카페 컵커피 모양 자체
부터 맛이 궁금하네요

 

 


맛은
에스프레소 라떼 맛이에요

쌉쓰름해서 달달 하네요
남자친구는 먹어보고
별로라고하는데 제입에는 맛있더라구요^^

칼로리 158 kcal

남양 유업 제품이네요
말그대로 에스프레소 라떼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좋아할듯해요

커피한잔 마시니 스트레스 풀리고
피곤도 풀리는 느낌이네요
하루한잔 여유러움~~ 추천 하고갑니다
여기까지 내돈내산 구매 리뷰
후기였습니다♡



728x90

[내돈내산_솔직리뷰] - 메가커피 추천 바닐라 라떼 ♡

 

메가커피 추천 바닐라 라떼 ♡

메가커피 추천 바닐라 라떼 ♡ 안녕하세요 오늘 날씨는 구름만 껴서 흐리흐리한~날씨네요 오랜만에 커피숍 커피가 무지 땡기더라구요ㅜ 예전엔 한창 일다녔을때는 늘 먹는 커피라 지겨웠었는

yoo1212.tistory.com

맥심 디카페인 커피(내돈내산)

 

맥심 디카페인 커피(내돈내산)

맥심 디카페인 커피(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카페인커피 얘기를 잠깐하려구해요~ 제가 흔히 말하는 즉 커피 중독자에요 ㅜㅜ 어렸을때부터 커피를 마시다가 일를하게되면서 10잔씩먹

yoo1212.tistory.com

2021.01.05 - [내돈내산_솔직리뷰] -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카라멜 마끼아또 (내돈내산)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카라멜 마끼아또 (내돈내산)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카라멜 마끼아또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침부터 커피를 마시면서 뭐할지 잠시멍때리고 있었어요 이커피가 편의점에 팔때도있고 없을때도 있고 최근 또 있길래

yoo1212.tistory.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