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가려운 무좀에는 카네스텐 크림 연고 본문

카테고리 없음

가려운 무좀에는 카네스텐 크림 연고

딸기블루베리 2022. 4. 19. 13:57
728x90
반응형

가려운 무좀에는 카네스텐 크림 연고

안녕하세요

날도 더워지고 습하고 여름이 다가오고있네요
이런 시기에 일하시는 직장인 분들 힘든 작업하시는분들 신발오래 신고 있을때 무좀 이 생기잖아요~~





우리 신랑분이 여름다가올 시기에 잠도 잘못자고 중간에 벅벅벅 발을 긁고 아타깝더라구요~
저도 어렸을때 무좀생겨봐서 알거든요ㅋㅋ

여튼 병원에가서 연고 처방좀 받아오라고해도
안가더라구요~~~피부과 가면 즉방인것을....

여튼 새벽에 벅벅 긁고있어서
저까지 잠이 깨더라고요
승질도 나고 ㅡㅡㅋㅋㅋ

그래서 하나 사줬습니다~


효능효과

피부사상균
효모곰팡이
기타 진균에 의한 피부진규증


여튼 무좀균에 좋은듯해요~

20g 가격은 10000원

효과는 좋은지 가려울때마다
잘바르더라구요~~ㅋㅋ

티비에보면 가끔 카네스텐 연고
광고 자주 나와서 구매해봤는데
괜찮은것같네요
효과가 좋으니 자주바르는거겠죠?

여튼 간단한 리뷰 후기 적어봤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