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구글 애드센스 티스토리 수익 용돈벌기 본문

카카오애드핏.애드센스.수익형블로그 정보

구글 애드센스 티스토리 수익 용돈벌기

딸기블루베리 2021. 1. 7. 22:26
728x90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티스토리 수익 용돈벌기


 

안녕하세요

 

요즘 집에만 있다보니 글적으면서 수익형 블로그 

관심이 많이가는거 같아요

 

 

제 지인은 네이버 블로그 알바 해서 월300씩벌었다고하네요

그러나 글제주가 뛰어나가 좋아야합니다

긴글위주로해야 그렇게도 벌겠죠

한마디로 글 제주가 좋아야ㅜ

 

저는 일상 얘기나 수다떠는걸 좋아하지만 

글로 화려하게 전문적으로 글적기에는 아직은 한참 멀은거같아요

 

*구글 애드센스 수익

 

애드센스 티스토리 수익 내려면 진짜 엄청 오래해야 수익이 많이 생기는거같아요

에드센스 광고 등등 올리는것도 어느정도 알아야 수익이 차곡차곡 올라가겠죠

 

728x90

몇개월동안 티스토리로 커피값 벌자 싶어서 나름 생각날때나

뭔가 적고싶은 글이 있을때 노트북을 키고 글올리고 있어요

지금 3개월정도 한거같은데요 이제 점점 수익이 쬐금씩 오르는게

보이네요 돈인출은 10만원이돼야 인출할수있다니 

아직은 엄청멀었네요~

그래도 조만간 용돈탈생각에 뭘사야할지 고민하고있어요

 

비싼커피나 사먹어야겠네요 10만원 찍을때 또한번 글적어야겠네요^^

구글 애드센스로 돈벌기 어려운거같아요

 

그리고 카카오 애드핏 수익은 잘안올라가는거같아요 

 

 

 

아직 블로그로 돈을 못벌지만 간단하게 용돈벌이하네요

티스토리 애드센스 많이궁금하시겠죠

유튜브 찾아보시면 유용한정보가 많을꺼예요^^

티스토리 통계 직접유입?

 

티스토리 통계 직접유입?

티스토리 직접유입? 티스토리 애드센스 를 9월29일날인가? 그쯤에 가입했어요 초보 초보 왕초보입니다~ 1일1포스팅 다짐하다가 그냥 글쓰고 싶을때 노트북을키고 일기쓰듯한답니다 오늘보니까

yoo1212.tistory.com

티스토리 블로그 주제 선정 고민이신가요?

 

티스토리 블로그 주제 선정 고민이신가요?

티스토리 주제 선정 고민이신가요? 1일1포스팅 하자라는 마음으로 글을쓰고있는데요 몇주만에 올릴내용이없는거에요 벌써 ㅜㅜ 하~ 그래서 티스토리 여기저기 폭풍검색을해봤어요 아니 벌써

yoo1212.tistory.com

 

애드센스 성인광고 자동광고 간단하게 차단방법

 

애드센스 성인광고 자동광고 간단하게 차단방법

애드센스 성인광고 자동광고 간단하게 차단방법 티스토리는 광고클릭이 많아야 수익이생기는 구죠인거아시죠? 어려워요 ㅜ 아직 초보여서 수익이 현저히 낮아요 아직 써놓은 글도 많지도않

yoo1212.tistory.com

 

카카오 애드핏 광고 설치 후 재심사를 요청하여 주십시오.

 

카카오 애드핏 광고 설치 후 재심사를 요청하여 주십시오.

카카오 애드핏 광고 설치 후 재심사를 요청하여 주십시오. 안녕하세요~ 애드센스하시는분들이라면 카카오 애드핏 가입하시는분들 많으실거예요~ 저또한 카카오애드핏 가입하고 어리버리

yoo1212.tistory.com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도착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등록하기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등록하기 안녕하세요 오늘 밖에나가보니 핀번호 도착 했더라구요 티스토리 하면서 핀번호 언제오나 기다렸는데 한달만에 온듯해요  뜯어보니 PIN 란에 핀번호가 뙁~~~있

yoo1212.tistory.com

티스토리_계정을 활성화하여 수익을 창출하세요

 

티스토리_계정을 활성화하여 수익을 창출하세요

티스토리_계정을 활성화하여 수익을 창출하세요 라는 구글 이메일을받았어요... 나는 분명 승인이된건인줄알았는데 흠....... 완전승인이안돼었나?아님그냥넘겨야하나? 급...고민을했네요 ㅋ

yoo1212.tistory.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