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다이소 스마트폰 거치대 추천 (내돈내산) 본문

내돈내산_솔직리뷰

다이소 스마트폰 거치대 추천 (내돈내산)

딸기블루베리 2020. 10. 23. 15:01
728x90
반응형

다이소 스마트폰 거치대(내돈내산)

 

오늘은 날씨가 너무 좋네요~~

 

밖에 나가고싶지만 귀찮아서 노트북을켰어요

 

한동안 집콕하면서 잘쓰던 폰거치대 리뷰 후기 를적으려고

 

들어왔네요 심심하기도하구요 ㅜㅜ오늘은 왜케 시간이안가는지요 ㅜ

 

몇달전 다이소몰 갔는데 저렴한 가격에 좋은게 많은거에요~

 

 

 

 

 

 

집콕하면서 유트브를 자주봐서 핸드폰 거치대
가 필요하겠더라구요

 

넥플릭스 미드 영화 볼때도 유용합니다~ 블루투스이어폰으로 생활하시는분도 추천!

 

요즘 유트브가 너무 재미있어서 심심할때마다 하루종일틀어서보내요 ㅋ

 

폰으로 동영상이나 영화볼때 손에들고 보면 팔목도아프고 잘떨어뜨리잖아요~

 

근데 폰거치대가있으면 떨어뜨릴염려도없고 은근 편해요~

 

예전에 폰거치대 인터넷으로 주문하다가 실패해서

 

비싸도 안좋은제품은 안좋더라구요

 

 

직접 다이소 가서 샀어요~발품이최고죠~

 

플라스틱 재질이여서 금방고장나는게 아닌가 구매전 고민했어요

 

 

 

 

근데 몇개월째 고장없이 튼튼하게 있네요~

 

크기는 작지만 나름 활용도가 너~~~무좋아용~

 

빳데리충전할때도 세워놓고 아주 유용하게 쓰고있어요

 

2-3천원대로 가격도 훌륭 하네요~아니면 딱 가격만큼인가?저는 나름 괜찮은 물건같아요

 

재택근무 직장인 회사원들 컴퓨터나 노트북옆에 놔두고 생활하기 좋을거같아요~

 

근데 이제품이 다이소 마다 있는지는 잘모르겠어요 ㅠ

핸드폰 거치대 침대 및 탁상용 으로도만점!

 

 

 

 

아참 다이소 차량용 거치대 찾는분들은 

 

다이소에 스마트자석 거치대 좋더라구요~

 

그거는(차량용커치대) 다음에 한번 리뷰적어보도록할께요~

 

요즘은또 저렴하다고 해서 오래못쓰고 그렇지가않더라구요~

 

은근히 저렴한 가격에 튼튼한 제품 많아요~~

 

여기까지 내돈내산 솔직 리뷰 후기 였습니다

 

잘보셨다면 공감 버튼 하트 꾹~~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