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다이소 차량 깨끗한시야확보 에탄올 워셔액 본문

내돈내산_솔직리뷰

다이소 차량 깨끗한시야확보 에탄올 워셔액

딸기블루베리 2021. 11. 26. 10:30
728x90
반응형

다이소 차량 깨끗한시야확보 에탄올 워셔액

안녕하세요

최근 차량타고 여기 저기 다닐일도 생기고
바쁜 하루하루 보내고 있어요 그런데 갑자기
차량 워셔액을 다썼는지 와이퍼 작동시키니
물이 안뿜어지더라구요 그래서 근처 다이소 가서 워셔액을 구매했어요

에탄올 워셔액이 1500원짜리도 있나요?
신기하네요~ 여튼 2가지 종류 보이길래 깨끗한
시야 확보라고 적혀져있길래 손이가네요

 

 

요즘 이리저리 쓸돈이많아서
당분간 다이소 제품 이용을
많이 해야겠다싶어요


( 차량 마티즈크리에이티브 )

워셔액 넣는법 사용법은 간단해요

초보분들도 한번보고 할수있어요~

 

 

본네트 열고 저기 작은 뚜껑 오픈 해서 넣으면 돼요 1.8리터 다들어갑니다ㅜ

여튼 아주 저렴하게 구매해서 셀프로 워셔보충
충전 했네요^^넣어두고 아직써보진

않았지만 저렴이 맛에 잘써봐야겠어요


참 쉽죠잉~~~♡
여기 까지 내돈내산 간단 써봅니다♡


 

 [내돈내산_솔직리뷰] - 카렉스 3분세차 물없이세차 후기

 

카렉스 3분세차 물없이세차 후기

카렉스 3분세차 물없이세차 후기 안녕하세요 코시국 인 지금 일도 쉬고 집에만있고 요즘 운전 안한지도 오래됐네요 요즘 미세먼지 황사 심한데다가 이사오고나서 집앞 밖에 주차를 해두니 먼지

yoo1212.tistory.com

[업데이트소식] - 당근마켓 거래방법 이용 후기

 

당근마켓 거래방법 이용 후기

당근마켓 거래방법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예전부터 중고나라 번게장터 이용도많이했는데요 이사할때 세탁기 및 중고가구 중고옷 팔기 안쓰는물건 저렴하게 처분할때 꼭 이용하는 앱이죠 요즘

yoo1212.tistory.com

- 악사 다이렉트 긴급출동 이용후기

 

악사 다이렉트 긴급출동 이용후기

악사 다이렉트 긴급출동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제가 아마 악사 자동차보험이용한지 3~5년 정도됐을꺼예요 한번은 다른곳으로 가입하다가 경차 자동차보험 이 다른곳보다 할인이많이되서 다시

yoo1212.tistory.com

- 폐기물 가구 버리는 방법 알아보자

 

폐기물 가구 버리는 방법 알아보자

폐기물 가구 버리는 방법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예전에 이사할때 써먹어본 얘기를 할까해요~~숨고어풀 아시나요? 이용시 끝가지보시면 좋아요~~ 여자혼자 이사할때 폐가구 폐기물

yoo1212.tistory.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