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맘스터치 달콤초코볼 트리플딥치즈싸이 ♡ 본문

내돈내산_솔직리뷰

맘스터치 달콤초코볼 트리플딥치즈싸이 ♡

딸기블루베리 2022. 9. 6. 20:51
728x90
반응형
  • 맘스터치 달콤초코볼 트리플딥치즈싸이 ♡


안녕하세요 ~

출출한 저녁 오랜만에 야식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맘스터치 싸이버거 랑

트리플딥치즈 그리고 사이드 메뉴 초코볼
시켜봤어요~

(싸이버거)
(트리플딥치즈싸이)


오랜만에 먹으니 다 너무 맛있어요~

오늘은 달달한것도
땡겨서 초코볼도 시켰는데
달달하니 먹을만하네요~

트리플딥치즈 한입먹어보니
치즈 듬뿍~맛있네요~

오늘은 느끼한거 달달한거
둘다 땡기네요~



바삭한~볼 안에

누텔라 맛?
초코가 가득~

하더라구요

촉촉하니 먹을만해요~

남편이랑 오븟하게 맛있게 먹었네요~

맘스터치 특히 감자튀김 도 바삭하니
너무 맛좋은거같아요~

콜라도 사이드 업 했어요~

역시 세트메뉴 추천합니다~~

여기까지 간단하게 내돈 내산 적어봅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