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오늘의 날씨 산책하기좋아요 본문

업데이트소식

오늘의 날씨 산책하기좋아요

딸기블루베리 2021. 3. 9. 12:33
728x90
반응형

오늘의 날씨 산책하기좋아요

안녕하세요

오늘 몸도 찌뿌등하고 1시간 걷기운동 하려고 운동복 입고 걷기운동 하러나갔었어요 화창한 날씨는 아니지만
걷기 좋은 날씨네요 벌써 봄 이왔는지 흐리지만 포근해요


아침 9시30분쯤에 혼자 운동 갔는데 사람이 많더라구요
다들 집에만있기 답답해서 나오겠죠~~
저도 몇주만에 운동나간거라 땀도 나고 잠깐 걷는건데
힘들더라구요

 

 

오랜만에 1시간 운동 하고오니 얼마나 배고픈지ㅜ
참다가 참치마요 주먹밥 만들어먹었네요
밥반공기로 만들었는데 포만감이 어찌나높은지
다이어트 식단 간식 으로 좋을거같아요

운동 후 식사 잘먹고 책도 쫌 읽어봐야겠네요
나름 좋은 시간이였네요♡
다들 건강 챙기세요^^

 

 

올리브영 필리밀리 퍼프 웨지 스펀지

 

올리브영 필리밀리 퍼프 웨지 스펀지

올리브영 필리밀리 퍼프 웨지 스펀지 안녕하세요 이번에 올리브영 세일 하길래 이것저것 많이구매를했어요 이제 슬슬 남는시간에 바쁘게 여기저기 다니려면 메이크업도 필수로 해야겠죠 전 진

yoo1212.tistory.com

다이어트간식 미주라 통밀도너츠 (내돈내산)

 

다이어트간식 미주라 통밀도너츠 (내돈내산)

다이어트간식 미주라 통밀도너츠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도 좋고 봄날씨네요 운동 슬쩍갔다가 공복운동 하기때문에 운동끝나면 간식 챙겨먹어줘요 예전에 다이어트 할때 포만감 좋

yoo1212.tistory.com

유리멘탈을 위한 심리책

 

유리멘탈을 위한 심리책

유리멘탈을 위한 심리책 어렸을때는 멘탈도 강하고 주변시선 신경도 안썼던 나지만 나이들면서 살아가면서 걱정도 많고 눈치도보고 어느순간 유리멘탈...남이한말에상처도 받고 주변의식도많

yoo1212.tistory.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