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집순이취미 일상 산책하기 본문

업데이트소식

집순이취미 일상 산책하기

딸기블루베리 2020. 10. 27. 16:14
728x90
반응형

집순이취미 일상 산책하기 

 

오늘 너무 날씨가 좋아서요~~

 

방금 오랜만에 혼자 나들이 나갔다왔어요~

 

날씨가 어쩜 이렇게 좋은지 마음같았으면 커피숍에노트북들고가서

 

몇시간있다오면좋은데 요즘은 코로나19 때문에 무서워서 그렇게는못하겠더라구요

 

빨리 코로나종식 됐으면 좋겠네요 ㅜㅜ흐엉

 

집에만있다보니 살도 점점오르고 체력도다운되고~그럴때는 산책이최고더라구요~

 

매일30분만운동해도 엄청좋다고는하는데 게으름때문에 가끔나갑니다 

 

빨리 아르바이트라도 알아봐야하는거아닌가 싶은데 일자리가 요즘왜케없는지 헉 ㅜㅜ

 

예전에 백화점에서일했을때가생각이나네요 나름재밌게일했었는데 1년채우고 나오니

 

허전 씁씁합니다 ㅜㅜ 여튼 빨리 일자리나 나와서 일좀하고싶네요

 

여튼 오늘 운동장을가보니 사람이없더라구요 ㅋㅋ

 

 

 

2020/10/21 - [내돈내산_솔직리뷰] - 쉬즈홈 등쿠션 롱베개 다용도 활용 추천

 

쉬즈홈 등쿠션 롱베개 다용도 활용 추천

쉬즈홈 등쿠션 롱베개 다용도 활용 추천 저희집에는 쇼파가없어서 조금만피곤해도 눕고싶고  식사후 앉아있어야하는데 식사후 자세도 안좋다보니 또 누워있고싶고 반복이되다보니 누워서

yoo1212.tistory.com

 

 

 

운동은하기싫고 운동장에 앉아서 티스토리 글보며 여기저기 기웃기웃하고

 

이근처에는 왜케 다이소가 많은지 다이소 단골되겠어요 

 

산책후 심심하니 다이소몰 쇼핑갔어요ㅋㅋㅋ

 

취미가 다이소 홈플러스 장보기인듯해요 요즘 ㅜㅜ

 

 

 

 

 

여기저기둘러보다가 어머나 ㅋㅋㅋ 스탠드 거꾸로 양치컵 귀엽지않나요?

 

양치컵이 필요하긴했는데 1000원 바로사왔네요 ㅋㅋㅋ

 

다이소 양치컵 괜찮은거같네요 아우 귀여웡 ㅋㅋ

 

여튼 세탁비누 다이소 냄비뚜껑 도샀어요 후라이팬뚜껑 겸용으로 사용하면 좋을거같아서

 

사왔네요 여튼 저렴이 아이템 나쁘지않네요

 

 

오랜만에 카라멜마끼야또 먹고싶어서 커피도 테이크아웃했어요

 

세상에나 집까지 조금씩먹으면서와는데 금방 녹네요 

 

마스크쓰고 커피마시라 마시고나면 마스크 올리고 참 ㅋㅋㅋ

 

마스크내려서 가기쫌그렇더라구요 화장 반쯤지워져서 몰골이 ㅋㅋㅋ아휴

 

 

2020/10/18 - [업데이트소식] - 26일부터 CGV 영화관람료 2000원 인상

 

26일부터 CGV 영화관람료 2000원 인상

26일부터 CGV 영화관람료 2000원 인상 오늘 뉴스보셨나요? 영화관 코로나 여파로인해 CGV 영화관 오는 2020년10월 26일부터 영화관람료 2000원인상한다고하네요 *포스터는옛날꺼에요* *포스터는옛

yoo1212.tistory.com

2020/10/12 - [업데이트소식] - 우울증 극복 방법 추천

 

우울증 극복 방법 추천

우울증 극복 방법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예전에 잠시 우울증을 격다가 지금은 우울증이없어져서 극복했던 방법을 알리려고 노트북을 켰어요^^ 30대중반이되면서 살다보니 좋은일만 있는

yoo1212.tistory.com

 

 

 

여튼 여기 집순이분들도 가끔 나가셔서 커피한잔으로 힐링하며 산책도하시고

 

행복한 하루보내세요~~~

 

집순이일상 잘보셨다면 공감 하트꾹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