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집순이 취미 일상 나들이 본문

카테고리 없음

집순이 취미 일상 나들이

딸기블루베리 2020. 11. 20. 14:59
728x90
반응형

집순이 취미 일상 나들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만있기 답답해서 마스크 쓰고

밖에 운동장나왔어요 큰운동장에 앉을자리도

넉넉하고~~~

앉아서 티스토리 모바일로 적고있네요


큰운동장 좋긴좋네요 앉을자리도 낭낭하니~~



ㅋㅋ 신발이편하니 운동화보다 이거싣고있네요

말랑슈즈라서 호텔 뷔페일 서비스직 하시는분들 이거 검정추천해주고싶네요~~

역시 신발은 말랑말랑한게좋아유~~~


옆라인에는 동호회인지 모여서 재밌게 운동하는 모습도

보이네요~~

나도 운동하고싶지만 두꺼운옷입고는 운동하기가
그렇더라구요~~~

몇개월쉬니깐 게으름이 엄청심해졌네요ㅠㅅㅠ

옷도 사러가야하는데 당분간은 늘 그대로인 옷만입고다녀야겠어요 어디갈대도없고ㅋㅋ

일상이 많이 변했네요 머리도 미용실간지가 오래라서
거의 산발비슷해요ㅋㅋㅋ

집에서는 맨날밥만먹다보니 반찬 사러가기도 바쁘네요~

전남 인가 순천하고 코로나2단계라고하는데

큰일이네요 코로나는 언제쯤 종식되려는지

무슨 이런 바이러스가 징하게 오래가는지 참~~~

씁씁하고 마음도 아프네요~~

코로나종식 빨리되서 여기저기 맘편한날이 왔으면좋겠어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