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한글날 공휴일 태극기 다는법 알아보아요~ 본문

업데이트소식

한글날 공휴일 태극기 다는법 알아보아요~

딸기블루베리 2020. 10. 8. 08:26
728x90
반응형

한글날 공휴일 태극기 다는 법 알아보아요~

 

태극기 다는날 이죠~한글날 공휴일 지정 으로 

 

태극기다는 날은 언제인가요 물어보시는 분도있더라구요~

 

이번 다가오늘 한글날 태극기 게양 방법 태극기 다는 방법알아보아요~

가끔햇갈릴때가 많죠 ㅜㅜ

 

(출저_행정안전부)

 

한글의날인경우 경축일 및 평일로 5대국경일(3.1절,제헌절,광복절,개천절,한글날)

국군의날 정부지정일

 

다는방법:깃봉과 깃면의 사이를 떼지 않고 달면되요!

 

2020/10/16 - [내돈내산_솔직리뷰] - 겨울철 목감기 목건조 꿀생강차 생강레몬차로 예방하세요

 

겨울철 목감기 목건조 꿀생강차 생강레몬차로 예방하세요

겨울철 목감기 목건조 꿀생강차 생강레몬차로 예방하세요 안녕하세요 제가 목건조 초기 목감기올때 쓰는 간단한 방법이에요~ 이사하기전 집이 너무 건조해서 목건조로 목이칼칼하고목건조

yoo1212.tistory.com

2020/10/14 - [내돈내산_솔직리뷰] - 인테리어 예쁜 만능 좌식 접이식 테이블 보고가세요(내돈내산)

 

인테리어 예쁜 만능 좌식 접이식 테이블 보고가세요(내돈내산)

인테리어 예쁜 만능 좌식 접이식 테이블 보고가세요(내돈내산) 요즘 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해서 홈캠핑 홈캉스 등 집에 집콕 중이신분들 많으시죠~ 접이식 책상 요즘에 이쁘게나오네요~ 물론

yoo1212.tistory.com

2020/10/12 - [업데이트소식] - 우울증 극복 방법 추천

 

우울증 극복 방법 추천

우울증 극복 방법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예전에 잠시 우울증을 격다가 지금은 우울증이없어져서 극복했던 방법을 알리려고 노트북을 켰어요^^ 30대중반이되면서 살다보니 좋은일만 있는

yoo1212.tistory.com

 

이번 한글날 집회 한다는 얘기도있던데요...

 

이번에는 집회는 하지말고 다들 안전하게 집에서 보냈으면 좋겠네요 ㅜㅜ

 

코로나이후 안전불감증도 생기겠네요 ㅋㅋㅋ

 

여튼 다들 마스크착용 잘하시구요

 

안전한 한글날 보내보아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