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유리아쥬 여성청결제 (내돈내산) 본문

내돈내산_솔직리뷰

유리아쥬 여성청결제 (내돈내산)

딸기블루베리 2020. 11. 26. 14:56
728x90
반응형

유리아쥬 여성청결제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 문듯 샤워하다가 유리아쥬여성청결제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봐야지 싶어서 모바일로 적고있어요




우선 30대넘으면서 얼굴도 노화가오듯이 슬프지만
Y존도 노화가 오나봐요~~현실이죠...

여성이라면 누구나 감기처럼 찾아오는 질염 말못할고민입니다


생리때 찜찜함과 냄새 배란일 분비물 많은 불편한날
여자는 왜이렇게 신경써야 할곳이 많은지 참~~



제가 여태까지 써본 질세정제 약국추천으로쓴 지노베타딘청결제,솔타박 써봤구요 올리브영에서는 프랑스청결제라고 이름은생각이 안나네요

여튼 지노베타딘은 사용시 너무 건조해서 아프더라구요
솔타박은 좋긴한데 요즘 구하기가 힘들구요

 

 

지금 유리아쥬청결제는 나름 무난한제품으로
인기가 많길래 구매해보니 쓰기나쁘지않더라구요

잦은질염있는분들은 여성질유산균좋은거 챙겨먹으면서
관리해줘야 효과도 좋아요
그리고 질염이심하고 오래갈경우 산부인과가는게좋겠죠
질염이심한데 청결제로의지해선안돼요

728x90


청결제는 매일쓰는것보다 주2~3회쓰는게 좋은거같구요
관계전후사용 그리고 냄새안나는날씻을때는 따뜻한물로만씻어주는게좋다고해요~
가끔 드라이기로말려줘도 좋은거같아요



제품 유형은 겔 타입 젤처럼 손에짜본사진이에요

손에조금만뭍혀서 와이존에 묻혀서 사용시
거품도 부드럽고 향도 은은하게 퍼지면서 너무건조하지도안고씻은후 상쾌감을 주더라구요



뒷모습도올리려고했으나 사용한지 몇달되니
뒤에 표기가 벗겨졌네요~
나름 저렴한건아니지만 사놓으면 오래사용할수있으니좋구요~향도나름은은하게좋구
거품도부드럽고매력적이네요

 


청결제도 자기한테 맞는제품으로 이것저것 써보는걸추천해요~
재구매의사는 있으나 다음번엔 병원에서파는청결제도써보고싶네요

나이가들다보니 Y존은 소중하니깐요

여기까지 내돈내산 개인적인의견 구매 후기 였습니다.

예쁜 물빠짐 수저통 추천 (내돈내산)

 

예쁜 물빠짐 수저통 추천 (내돈내산)

예쁜 물빠짐 수저통 추천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이사하고나서 수저통 좋은거구매하려고 구매전 엄청 검색 해보고 고민 끝에 구매한 상품을 간단히 추천 해보려고해요 예전에는 수

yoo1212.tistory.com

2021/01/08 - [내가볼만했던넥플릭스] - 애로부부 23회 불륜 상간녀만4명 충격 이야기 실화

 

애로부부 23회 불륜 상간녀만4명 충격 이야기 실화

애로부부 23회 불륜 상간녀만4명 충격 이야기 실화 안녕하세요 제가요즘 애로부부 넥플릭스 들어가서 자주보는데요 최근 역대급으로 충격인 내용을 보고 너무놀란나머지 어이가없어 웃음만나

yoo1212.tistory.com

2020/12/28 - [내돈내산_솔직리뷰] - 다이소 KF94 마스크 (내돈내산)

 

다이소 KF94 마스크 (내돈내산)

다이소 KF94 마스크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도 아침일찍 사람없는 틈이용해서 운동장에서 조깅좀하다가 다이소에 살게있어서 갔는데 어제오늘 다른다이소 갔는데 찾고있는 제품이없어서 마

yoo1212.tistory.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