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초보 티스토리 블로그 첫 수익 입금 받다 본문

카카오애드핏.애드센스.수익형블로그 정보

초보 티스토리 블로그 첫 수익 입금 받다

딸기블루베리 2021. 3. 25. 12:37
728x90
반응형

 

초보 티스토리 블로그 첫 수익 입금 받다

안녕하세요

벌써 몇개월째 심심할때 글적고싶을때 가끔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수익형블로그 하고있었는데요
4~5개월만에 받았네요 첫 수익 받고 아마 글제주만좋다면 2~3달에 몇십만원씩 입금될거같아요
그냥 초보인분들 글제주 없고 키워드 잘 못보신다면
저처럼 포기하고 하셔야 스트레스 안받을듯해요
그리고 블로그 이웃 늘리기 도 쫌 힘들더라구요

자주소통을해야하는데 이리저리 혼자 뭔가 할게 많아서

자주 소통은 가끔힘들더라구요 ㅜ

 

 

 



100불이상이되야 인출이가능하긴하지만 쫌 기다림의 연속이였어요 100불채웠다고 바로입금이아니라 한달더기다려야하더라구요

지급전 구글 메일에 최근 지급 내역 확인 필요 이런이메일받고 5일후 포기하고 있으니 오늘 입금 들어왔네요

 


그리고 5~6일후동안 입금이안되있다면 은행에전화꼭하셔야한다고하네요 공중분해되고 없어져 못찾을수있다니 참고하세요 전 카카오뱅크 계좌 비대면 계설 해서 받았어요

 

 

구글 애드센스 티스토리 수익 용돈벌기

 

구글 애드센스 티스토리 수익 용돈벌기

구글 애드센스 티스토리 수익 용돈벌기 안녕하세요 요즘 집에만 있다보니 글적으면서 수익형 블로그 관심이 많이가는거 같아요 제 지인은 네이버 블로그 알바 해서 월300씩벌었다고하네요 그러

yoo1212.tistory.com

짠~~~~~근데 입금 들어와서 쓸데가 많아서 금방없어질듯하네요

초보분들 모르는거는 검색 주구장창 해서 찾아보시고
수익 열심히 늘려보세요

 


저도 블로그하면서 도움될만 한 글들 다올리고 싶었지만
일일이 세세하게 올리는건 힘들더라구요ㅠ
글제주도 막 좋은게 아니라서요ㅜ
글이 많아지니 이번달만 5만원달성해가네요


은근 뿌듯 합니다 그리고 돈 많이벌생각으로 하는건
비추 인듯해요 그만큼 글은 전문적으로 해야 가능할거같아요

아는분은 네이버블로그 300번다고 해서 해보고싶지만

글재주가 아직 허접해서 나중에 글재주만 좋아진다면 도전하고싶네요

300벌정도 블로거 이면 글이 엄~~청길고 세세하고 잘적어야 하더라구요

아직 저는 불가능입니다 ㅜ

 

여기까지 에드센스 첫 수입 글올려봅니다^^
저처럼 초보 분들 화이팅!!!

 

 

2020.11.18 - [카카오애드핏.애드센스.수익형블로그 정보] - 카카오 애드핏 수익 확인해보자

 

카카오 애드핏 수익 확인해보자

카카오 애드핏 수익 확인해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애드핏 수익 간단하게 모바일로 확인하는법 알려드릴려고해요~~ 요즘 귀찮아서 노트북켜기도 싫고 모바일로 티스토리 모바일 글적으

yoo1212.tistory.com

2020.12.01 - [업데이트소식] - 뭐먹지 매일 고민인가요?

 

뭐먹지 매일 고민인가요?

뭐먹지 매일 고민인가요? 어제 남친하고 치킨폭식했어요 살이점점쪄가네요 다시 점점 식사량을줄여야할거같아요 오늘도 산책겸다이소 둘러보고 굶을순없고 매일 내일 오늘 아침 점심 저녁 반

yoo1212.tistory.com

2020.11.17 - [분류 전체보기] - 랜덤투유 후기 (내돈내산)

 

랜덤투유 후기 (내돈내산)

랜덤투유 후기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예전에 유투브광고보면 5000원으로 몇번해서 명품가방받았다는 광고 보신분들있을꺼에요~ 관심없는분들이라면 모를수도있겠네요~ 문듯 호기심에 랜덤투

yoo1212.tistory.com

2020.11.12 - [카카오애드핏.애드센스.수익형블로그 정보] - 카카오 애드픽 광고 설치 후 재심사를 요청하여 주십시오.

 

카카오 애드핏 광고 설치 후 재심사를 요청하여 주십시오.

카카오 애드핏 광고 설치 후 재심사를 요청하여 주십시오. 안녕하세요~ 애드센스하시는분들이라면 카카오 애드핏 가입하시는분들 많으실거예요~ 저또한 카카오애드핏 가입하고 어리버리

yoo1212.tistory.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