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뭐먹지 매일 고민인가요? 본문

업데이트소식

뭐먹지 매일 고민인가요?

딸기블루베리 2020. 12. 1. 14:08
728x90
반응형

뭐먹지 매일 고민인가요?


어제 남친하고 치킨폭식했어요

살이점점쪄가네요 다시 점점 식사량을줄여야할거같아요

오늘도 산책겸다이소 둘러보고





굶을순없고 매일 내일 오늘 아침 점심 저녁 반찬고민하시는분들있죠?

이럴때 뭐 먹지 정답은 가끔 반찬사오는것도 나쁘지않는거같아요
일상공감 하시나요?^^
여기는 반찬이 너무저렴하니 벌써 단골이됐네요
오늘의 건강 식단 짠~~


이거먹고 후식 은 커피먹어야겠네요

너무쉬다보니 일하고싶네요 근데 코로나터지고 일자리가점점줄어서 큰일이네요 언능 예전에 일상으로가고싶네요~

다이어트한다고 굶지마시고 소식으로 조금씩먹는걸추천해요

전이만 후식먹으로 슝~~~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