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산책하기 좋은 곳 걷기운동해요 본문

업데이트소식

산책하기 좋은 곳 걷기운동해요

딸기블루베리 2020. 11. 29. 18:27
728x90
반응형

산책하기 좋은 곳 걷기운동해요
요몇일 너무 많이먹어서 산책하기좋은 종합운동장
가서 1시간 걷고왔어요

코로나시대인 지금 여긴 사람이 많지가안네요
밖에도 사람이 무지없으니 혼자 걷기 딱좋더라구요
마스크착용 하고 음악듣고 열심히 걷다왔네요


오늘은 나팔레깅스 입고 걷기하니 역시 운동복이라 레깅스 딱좋더라구요 집에나이키운동화등있는데
클래식하게단화싣고 걸었어요ㅋ

그냥레깅스는 야해보일수있으니 가끔은 기모 나팔 레깅스 도이쁘고 좋은거같아요 바지같아보이거든요^^

레깅스는젝시믹스가편해요 홍보아닙니다...


다이어트 살빼려고 걷기운동 하시는분들은 공복에30~40분이좋다고 예전에 유트브등 의사들이추천하는 걷기운동 찾아볼때 30~40분이좋다고하더라구요

예전에 저도 살빼려고 공복에 삼십분 넘게하다보니
점점 1~2시간 오래걷게 되더라구요 자연스럽게요
처음부터오래걸으면 힘들어서 안하게되요
그러니 조금씩적응을 시켜줘야 재밌게운동하기좋아요




가끔 운동무지 하기싫을때는 운동후 테이크아웃 커피로
먹으면서 집까지걸어오면서 보상을해주면좋아요



근데 요즘 코로나 상황으로 밖에잘안나가게되니
참 무기력해지네요

집에오니 집에 할일이 많이쌓였네요

바쁜 주말이네요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