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방탄다이어트커피추천 본문

내돈내산_솔직리뷰

방탄다이어트커피추천

딸기블루베리 2020. 10. 2. 17:32
728x90
반응형

방탄커피방탄다이어트커피추천

 

내돈내산 솔직리뷰에요

 

요번에 코로나 사회적거리두기때문에 집에있는시간이 많아요~

 

그래서 ㅜㅜ  살이 점점 쪄가네요 아휴~~~~~

 

 

집에만 있으니 입이 심심해서 자주 뭘 먹게되더라구요?나만그런거아니겠죠 ㅋㅋㅋ

 

 

안돼겠다싶어서 커피를 무지좋아해서 속는샘치고 방탄커피라는걸 보고 즉시

 

내돈으로구매를해봤어요~

 

(내돈내산리뷰입니다)

 

우선 4일정도 먹었구요~~

 

먹는방법은

 

일어나서 공복으로 섭취해야 효과있다고 하더라구요

아침공복 에마셔줘요

 

일단 아침에 커피마신다생각하고 

따뜻하게 마십니다

 

 

살이 엄청쭉쭉빠지는건아니구요~

 

이거마신후 약간 식욕 감소와 자꾸배고팠던

거짓배고픔이 잠잠한거같아요~

 

다이어트 성공하시려면

아침에방탄커피 아침으로 한잔

2끼는 소식을해야 효과좋은거같아요~

 

저는 건강을 너무챙기는스타일이라서

부작용있고 그런거는 못먹어요 ㅜ

 

여튼 부작용도없는거같구요~

식욕을 잠재울때 딱인거같아요

 

아참 가슴두근거림도없어요!^^

 

 

 

 

성분표도확인해보세요!

 

아참 맛도 궁금하시겠죠?

 

맛을 호불호갈릴거같아요

우선 저는 설탕없는 블랙커피는잘못마시구요

이 방탄커피는 전지분유맛이 약간나구요 

나름 블랙커피 못드시는분들도 잘먹을거같아요~

저는 소금 한꼬집뿌려서 먹는데요

다이어트니깐 먹자라는생각으로 먹고있어요

 

 

나름잘먹고 괜찮은거같아서 후기써봤어요

 

거짓배고픔에 입이심심해서 못참는분들

비싼거아니니 도전해보세요!^^

 

부작용없고 건강생각하시는분들께는 괜찮을거같아요~

 

다이어트 식단 추천 해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