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면역력챙기세요 종합비타민 추천 얼라이브 멀티비타민(내돈내산) 본문

내돈내산_솔직리뷰

면역력챙기세요 종합비타민 추천 얼라이브 멀티비타민(내돈내산)

딸기블루베리 2020. 10. 10. 12:39
728x90
반응형

면역력챙기세요 종합비타민 추천 얼라이브 멀티비타민(내돈내산)

 

 

 

제가 몇 달 동안 먹어본 종합비타민 추천해보려고 해요~

 

 

특히 여자분들 다이어트 중에 어지러움 입도 자주 헐잖아요~(얼라이브 원스데일리 비타민추천)

 
남성용 얼라이브 멀티비타민 포 맨도있어요~
남자분들도 원스데일리 멀티비타민 많이드시더라구요

 

직장인들은 식사 제때 안 먹어서 비타민 꼭 챙겨야 해요~

 

 

저는 건강을 엄청 신경 써서 좀 많이 먹어 본거 같아요

 

 

 

 

처음에는 얼라이브 원스 데일리 멀티비타민 구입해서 먹었거든요

 

효과가 너무 좋아서 이번에는  원스 데일리 포 우먼으로 구입해봤어요

 

우선 입이자주헐고 자주 피곤하신 분들은 원스 데일리 멀티비타민이 더 좋은 거 같아요~

 

입병을 달고 살았는데 원스 데일리 종합 비타민 먹고 개선 많이 됐어요~

 

 

 

참~그리고 알약이 좀 커요 ㅋㅋ 처음에 개봉 후 먹을 때 이게 들어가려나?

 

목에서 걸리면 어쩌지 하면서 겁이 나더라고요 근데.... 잘 들어가네요 ㅋㅋ

 

약이 좀 큰 거 부담스럽거나 목이 특이하게 작 은신분들... 고민 좀 해봐야 할 거 같아요...

 

 

2020/10/17 - [내돈내산_솔직리뷰] - 뒷목 통증 뻐근할때 뒷목 마사지기 추천 후기(내돈내산)

 

뒷목 통증 뻐근할때 뒷목 마사지기 추천 후기(내돈내산)

뒷목 통증 뻐근할때 뒷목 마사지기 추천 후기(내돈내산) 나이가 들면서 뒷목 뻐근 투통 달고살았어요~ 역시 나이는 못 속이나봅니다 ㅜㅜ 최근 두통은 많이 안생기는 데요 자세가 많이 안좋

yoo1212.tistory.com

 그래도 고함량 이여서 큰 거 아닐까요? 먹고 피곤함이 덜해서 다 먹게 되더라고요~

 

만성 피곤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판토텐산 높은 함량을 먹어야 확실히 활기차고 좋아요~

 

예전에 살은 빼야 하고 일은 다녀야 하고 스트레스 많지 아휴~

 

거의 약빨로 일 다니고 했어요 요즘은 쉬고 있지만요...

 

약 먹을 때 함량이 높다 보니 빈속에 먹으면 약간 울렁함이있는 거 같아요

 

그래서 밥 먹을 때 중간에 멀티비타민 먹고 밥 먹고 해요

 

대부분 멀티비타민 종합비타민은 식사 중간에 먹어야 좋다고 하더라고요

 

 

2020/10/16 - [내돈내산_솔직리뷰] - 겨울철 목감기 목건조 꿀생강차 생강레몬차로 예방하세요

 

겨울철 목감기 목건조 꿀생강차 생강레몬차로 예방하세요

겨울철 목감기 목건조 꿀생강차 생강레몬차로 예방하세요 안녕하세요 제가 목건조 초기 목감기올때 쓰는 간단한 방법이에요~ 이사하기전 집이 너무 건조해서 목건조로 목이칼칼하고목건조

yoo1212.tistory.com

2020/10/13 - [내돈내산_솔직리뷰] - 피곤한 눈 충혈 시원한 안약 추천(내돈내산)

 

피곤한 눈 충혈 시원한 안약 추천(내돈내산)

피곤한 눈 충혈 시원한 안약 추천(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가 몇년동안 쭉~~써오고왔고 아직도 쓰고있는 진짜 좋은 안약을 추천해드리려고 글 적고있어요~ 예전에 눈이 너무 토끼눈

yoo1212.tistory.com

 




고함량이죠~성분보세요

 

거의 다 먹어가네요~~~....

 

저는 원스 포 우먼 데일리보다

 

원스 데일리 멀티비타민이 더 좋은 거 같아요

 

그래서 원스 데일리 멀티비타민을 추천할게요~

 

이제 슬슬 더 추워질 텐데 면역력 건강 챙기세요

 

만성피로 등 효과 더 보시려면 가끔 홍삼 스틱 먹는 것도 좋아요

 

이렇게 하루에 비타민 섭취하고 더 피곤한 날은 홍삼 스틱을 먹어주면

 

다른 약 필요 없어요~~~

 

이렇게 저는 건강관리 챙겨서 이번 1년간은 감기 안 걸렸네요

 

우울하고 무기력하고 활기가 없고 만성증후군 피로 이렇게 만드셔도 많이 좋아지실 거예요~

 

다들 건강 잘 챙기세요~

 

여기까지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얼라이브 포 우먼 보다 얼라이브 원스 데일리 멀티비타민 추천

 

#맞구독 환영해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