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초보자도 잘그려지는 아이브로우 펜슬 추천(내돈내산) 본문

내돈내산_솔직리뷰

초보자도 잘그려지는 아이브로우 펜슬 추천(내돈내산)

딸기블루베리 2020. 10. 11. 14:34
728x90
반응형

초보자도 잘그려지는 아이브로우 펜슬 추천(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쭉~~몇년동안쓰고있는 아이브로우를 

 

리뷰하려고해요~

 

저는 어렸을때부터 진한눈썹 즉 숱검뎅이눈썹이였어요 숱이엄청많아요 지금도 나름많아요 ㅜ

 

 

그래서 아이브로 안해도 원래진해서 안해도됀다는 개념이였답니다

눈썹그리는방법 처음에는 조금힘들어요 자주연습해줘야 좋아요

 

그런데 나이가들고 화장도하게되면서 눈썹하고 화장이 매치가 안되더라구요~

저도 아이브로그그리고 한지 몇년안되요~ 근데 역시 아이브로우로 연하게 그려줘야 이쁘긴하더라구요

 

그래서 눈썹숱을많이쳐놔서 쓱쓱 그려주고있어요 눈썹정리기 눈썹숱치는 작은기계가있거든요

그거는 다음에 천천히 올려보려고해요 눈썹정리기 전동기같은기계인데 좋더라구요

 

그리고다른 아이브로우는 힘을줘야그려지고 

 

눈썹그릴때 잘안그려지면 눈썹만아프고 그려지지도않는

 

그런제품들 은근많더라구요~ 그리고 중간에자주부러져서 많이버렸어요

잘번지는제품도있고 지속력도않좋은제품도있구요 잘못그리다보니

눈썹이 더 짱구눈썹이되더라구요 

 

 

 

(참 오래 많이썻죠^^%)

도저히 안돼겠다싶어서 찾던중에 올리브영에가서 테스트를많이했어요

 

2020/10/13 - [내돈내산_솔직리뷰] - 피곤한 눈 충혈 시원한 안약 추천(내돈내산)

 

피곤한 눈 충혈 시원한 안약 추천(내돈내산)

피곤한 눈 충혈 시원한 안약 추천(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가 몇년동안 쭉~~써오고왔고 아직도 쓰고있는 진짜 좋은 안약을 추천해드리려고 글 적고있어요~ 예전에 눈이 너무 토끼눈

yoo1212.tistory.com

2020/10/14 - [내돈내산_솔직리뷰] - 인테리어 예쁜 만능 좌식 접이식 테이블 보고가세요(내돈내산)

 

인테리어 예쁜 만능 좌식 접이식 테이블 보고가세요(내돈내산)

인테리어 예쁜 만능 좌식 접이식 테이블 보고가세요(내돈내산) 요즘 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해서 홈캠핑 홈캉스 등 집에 집콕 중이신분들 많으시죠~ 접이식 책상 요즘에 이쁘게나오네요~ 물론

yoo1212.tistory.com

 

 

 

지금은 매장에안팔더라구요 인터넷으로 구입해야할거에요~

 

테스트해보고 놀랬던게 색상도 이쁘고 은근 고급져보여요~

티비에보면 모 연예인도사용을 하더라구요

가격이저렴해서 사놓고 못쓸줄알았는데 완전 내 보물이되버렸네요~

 

저는 이거그리면서 찐하게 그렸다싶으면 눈썹위에 팩트를 하번 톡톡 드드려줘요

 

쌩얼에도 나름 잘그려져서 쌩얼일때도 그려주고있어요~

 

여튼 한번써보면 또쓰고싶은제품이에요~

 

초보 입문자 한테도 추천해요 처음사용할때 잘그려지는 제품을 사용해야 연습하면서 늘어요~

그리고 가격이 비싼게아니라서 막써도 좋은제품입거같아요

 

사용하고 적응좀되면 비싼 브랜드는 안부러울거같아요~

 

저렴하고 잘그려지고 오래쓰고싶은분들께 추천할께요^^

 

제가 얼굴이까맣고 연하게보이는색상을좋아해서 2호 그레이브라운을사용하고있어요~

 

자신한테 맞는색상 보시고 써보세요~

 

요즘 코로나이후 메이크업할때 파운데이션하고 아이브로우만 열신히쓰고있네요

 

립안바른지 너무 오래됀거같아요 흠~~~~



. (출저-내영상)

 

 

 

 

*여기까지 내돈내산 솔직 리뷰 후기였습니다.

 

2020/10/08 - [내돈내산_솔직리뷰] - 내돈내산_올리브영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로션

 

내돈내산_올리브영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로션

내돈내산_올리브영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로션 오늘은 제가써본것중에 두 번째로 재구매해서 사용하는 제품 내돈내산 리뷰 적어보려고 해요~ 우선 30대 중반이 되면서 피부도 너무

yoo1212.tistory.com

2020/10/02 - [내돈내산_솔직리뷰] - 방탄다이어트커피추천

 

방탄다이어트커피추천

방탄커피방탄다이어트커피추천 내돈내산 솔직리뷰에요 요번에 코로나 사회적거리두기때문에 집에있는시간이 많아요~ 그래서 ㅜㅜ 살이 점점 쪄가네요 아휴~~~~~ 집에만 있으니 입이 심심해서 �

yoo1212.tistory.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