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넷플릭스 볼만한미드 퀸스 갬빗 본문

내가볼만했던넥플릭스

넷플릭스 볼만한미드 퀸스 갬빗

딸기블루베리 2020. 12. 18. 07:36
728x90
반응형

넥플릭스 볼만한미드 퀸스 갬빗



안녕하세요

요즘 집에서 넥플릭스로 미드나영화 많이 보시는분들많죠

오늘은 퀸스 갬빗 이라는 미니시리스 미드볼만하더라구요 처음엔지루한거같아도
가면갈수록 여주인공매력에 빠져든답니다



1화부터 7부작 미니시리즈 작품이며

 

줄거리및 간략한 결말*

가족을 잃고 보육원에 맡겨진 아홉 살 베스

그곳에서 소녀는새로운 세계를 눈뜬다.

체스와초록색 안정제가 있는 세상. 처음경험한 것들에

완전히 사로잡힌다

보육원에자라면서 우연히 체스를 두고있는 관리인을보다가 호기심에 체스를 배우고싶어하는베스(여주인공)

어쩌다가 체스를 배우면서 재능이 있다는걸 알게되는관리인 그당시 체스하는 사람들은

거의남자가많았을당시인거같아요

보육원에살면서 초록색 알약 안정제 약물중독에빠져
체스하는 상상을 하게됩니다. 그정도로 체스에빠진거라보면되겠죠

보육원에살다가 입양을 가게되면서 체스와멀어질줄알았지만 입양되면서

 

양아버지는 출장간다는핑계로 집에안들어오고 양어머니는알콜중독
양어머니와점점생계비문제등 베스(여주인공)는
체스대회를 다니면서 재능을펼치며 돈을벌고
점점 알콜중독이되어가고있는 베스

체스 도박을하면서 약물중독알콜중독이오지만
체스로 점점 돈도많이벌고 성공을하는 스토리라고 보면된다

728x90



이 드라마를 보면서 혹시 실화 였나?궁금증이 생겨서 찾아보니 소설을원작한 작품이네요

자기의 재능으로 노력하며 성공스토리 점점 매력에빠지더라구요



한번쯤 볼만한 작품같아요

여자주인공에 점점푹빠지실꺼에요



여기까지 내가 볼만했던 넥플릭스 미드 였습니다.

 

2020/11/30 - [내가볼만했던넥플릭스] - 넷플릭스 미드 추천 (오펀 블랙)

 

넷플릭스 미드 추천 (오펀 블랙)

넷플릭스 미드 추천 (오펀 블랙)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가볼만했던 넥플릭스 미국드라마중에 아직까지 나름 볼만한 미드를 추천할까해요 넷플릭스가입 후 30일 무료체험 가능한거아시죠? 가

yoo1212.tistory.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