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애로부부 23회 불륜 상간녀만4명 충격 이야기 실화 본문

내가볼만했던넥플릭스

애로부부 23회 불륜 상간녀만4명 충격 이야기 실화

딸기블루베리 2021. 1. 8. 20:49
728x90
반응형

애로부부 23회 불륜 상간녀만4명 충격 이야기 실화

안녕하세요

제가요즘 애로부부 넥플릭스 들어가서 자주보는데요

최근 역대급으로 충격인 내용을 보고 너무놀란나머지

어이가없어 웃음만나고 혹시 국민청원에도 올라가는건아닌가 싶더라구요

 

 

결혼 30년 부부 이야기인데요 가진거없이 서로 결혼해서살다가 남편이 갑자기 승승장구 잘되면서 돈을많이벌고 어느순간 외모관리 하면서 와이프한테
살이쪘니마니 외모지적을 하는데 어느날 뜬금없이 지금남편이바람을피고있다는문자로 시작되는
그리고 상간녀들이 한명씩 나타나는데


충격인건 상간녀들끼리 친해져서 똘똘뭉치고 어이없는일은 계속 시작된다

상간녀 뜻 - 유부남인걸 알면서도 부정행위 하는 여자

728x90

 


남편이 살빼라고 헬스장 이용권을 끊어줬는데
같은 핑크색 헬스복 선물을했는지 상간녀들과 같은색복장을 보면서 이게무슨 어이없는일인지



차량선물도4명똑같이 흰색SUV 참....

 

진짜 어제 23회보고 충격과함께 없이없어서 웃음만나더라구요

지금 적은 글보다 궁금하시면 재방송 꼭 봐보세요
참 무슨 이런 경우도있는지 참 ... 무슨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

을뛰어넘는 사연이네요 안타깝네요
재연배우 분들도 연기를 잘하니 몰입엄청해서 봤네요

카이로스 드라마 추천 반전의묘미

 

카이로스 드라마 추천 반전의묘미

카이로스 드라마 추천 반전의묘미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 시대에 집에있다보니 생방송은 볼게없고 드라마다시보기로 드라마봤는데요 카이로스라는 드라마 1회부터 지금10회까지 남친이랑같

yoo1212.tistory.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