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동사무소 복사 이용 겸 다이소 쇼핑♡ 본문

업데이트소식

동사무소 복사 이용 겸 다이소 쇼핑♡

딸기블루베리 2021. 3. 16. 14:19
728x90
반응형

 

동사무소 복사 이용 겸 다이소 쇼핑♡

안녕하세요 오늘 날씨 너무 좋네요
오랜만에 외출하는데 살것도 많고 동사무소 가서 신분증 복사 할게있어서 혹시 복사이용 안돼면 어쩌지 고민하다가 그냥 외출겸 나갔어요
동사무소 주민센터 업무시간

 

 

보니 평일 09:00~18:00 까지이니 참고하세요

우선 가까운 동사무소 들려서 요즘 늘 하는 열체크 전화번호 적고 직원에게 복사 하러왔는데 가능하냐고 물어보니
친절하게 복사 해주더라구요 가끔 복사해주고 돈 100원인가?어느 정도 받는 곳도 있다니 참고하세요^^

혹시나 복사나 프린트 이용시 고장나서 가끔못할때도있으니 바쁠땐 방문전 전화해보시고 가세요


그리고 다이소몰 가니 감자칼 야채칼 스탠드 형식 토끼형 감자벗기는 칼 너무 기엽고 저렴하니 데려왔네요

 


요즘 건강식 해먹으려고 감자 당근 등 껍질벗길때 좋을거같아요

 대용량으로 마음껏 쓸수 있는 화장솜 도 좋네요 추천

오늘날씨가 너무좋아서 이리 저리 쇼핑 하고 걷고
집에들어오니 좋네요 매일 화창한 날씨면 얼마나
좋을까요ㅜ
다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간편한 모바일 등기부등본 열람

 

간편한 모바일 등기부등본 열람

간편한 모바일 등기부등본 열람 안녕하세요 집구하기전 등기부등본 열람 필수로 해야하는거 아시죠? 요즘엔 무인발급기 받을필요없이 모바일 에서도 확인이 가능해 졌더라구요 너무 신기하고

yoo1212.tistory.com

2021.02.07 - [업데이트소식] - 카카오 카드 발급 받다

 

카카오 카드 발급 받다

 카카오 카드 발급 받다 요즘 비대면 계좌 만들기도 가능하네요 세상참 비대면으로 계좌도만들수있고 신기하네요 코로나 시국 으로 많이바뀐거겠죠 알바비등등 생활비 목적으로 카카오뱅크

yoo1212.tistory.com

피터팬 좋은방구하기 아시나요?

 

피터팬 좋은방구하기 아시나요?

피터팬의 좋은방구하기 아시나요? 오늘은 1일2포스팅이네요 집에만있다보니 할것도없고 예전에 한창 유용하게 쓰던 피터팬의 좋은방구하기 카페 가있어서 글한번 적어보려고 합니다 제가 이어

yoo1212.tistory.com

2021.01.18 - [업데이트소식] - kb국민 신용카드 연회비 없는 카드 추천

 

kb국민 신용카드 연회비 없는 카드 추천

kb국민 신용카드 연회비 없는 카드 추천 안녕하세요 어렸을때부터 kb국민은행 쭉~사용했는데요 신용카드 있으신분들이라면 자주 사용 하지도 않는데 연회비만 자주 빠져나가는 분들을 위해서

yoo1212.tistory.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