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박나래 기절베개세탁 해보았다 본문

업데이트소식

박나래 기절베개세탁 해보았다

딸기블루베리 2021. 4. 16. 15:04
728x90
반응형

박나래 기절베개세탁 해보았다

안녕하세요

기절베개 구매 후 쓰다가 침자국 오염자국 생겨서
세탁 해봤어요 처음에 세탁 하다가 실패해서 버려야하나싶더라구요ㅠ 일반 베개와 재질등 차이가 있어서 그런지 통도리 세탁기에 세로로 넣고 세탁하다가 세탁도 안돼고 둥둥떠서 씨겁했어요ㅠ

건조기이용은금지이니 참고하세요!

 

 

 

 

박나래 기절베개 사용 후기 리뷰(내돈내산)

 

박나래 기절베개 사용 후기 리뷰(내돈내산)

박나래 기절베개 사용 후기 리뷰(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서 쓰고있는 박나래 기절배게 사용하고있어서 글적으려고 노트북을켰어요 이사올때 오래쓴 배게를 다버리고 쫌 좋은배개

yoo1212.tistory.com

(작은통도리세탁시 이렇게하면 실패 함 )



세탁기도 고장날뻔 통도리 세탁시 꼭~~~가로로 넣고 돌리세요 아니면 저처럼 씨겁합니다

 

 


저희 집 세탁기가6키로 작은 통도리 인데요
절대 저렇게 물은 최고 설정하지마시고!

 물은 중~저 까지하세요!
가로로 넣으시고 울세탁 코스로 하시면되요
세탁기넣기전 오염자국은 빨래비누로 살살손으로지워주시고 세탁기넣어물넣고잠시담궈도좋아요

그리고 배게 커버 는 언제든지 따로세탁해도 헤짐도 별로 없고 좋지만

베게솜 세탁시 뭉침땜에 빨래가 쫌~고민되네요

 

(가로로넣은모습0)

 

 혹시 큰 세탁기 쓰시는 경우라면 배게 중간중간 끈으로 묶고 가로로 넣어서 해보세요

그래야 뭉침이 덜 생긴다고하는데요

 

 

처음 세탁후 실패해서 그런지 가로로
그냥넣고 세탁 후 말려보니 뭉침이 심하네요

여튼 뭉침 때문에 짜증은 나지만 세탁전 뭉침없이
세탁할수있는 방법좀 찾아보시고 잘 해보세요ㅜ

 

 

아니면 세탁전문점에 맡기면 어떨지 생각중이네요
다음번엔 세탁전문점에 맡겨봐야겠네요^^
여기까지 기절베게 셀프 세탁 후기 였습니다♡


 

 

안입는 옷 여자 크롭티 만들어보기 리폼 ♡

 

안입는 옷 여자 크롭티 만들어보기 리폼 ♡

안입는 옷 여자 크롭티 만들어보기 리폼 ♡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 있다가 심심하기도 하고 안입는 루즈핏 박스핏 니트 가 있어서 버리는것보다 크롭티 만들자 싶어서 만들어봤어요 전 까만피

yoo1212.tistory.com

쿠팡 플레이 & 와우 월회비 후기

 

쿠팡 플레이 & 와우 월회비 후기

쿠팡 플레이 & 와우 월회비 후기 안녕하세요 우선 쿠팡와우 회원 가입 시 쿠팡플레이 영화 및 예능 다큐 스릴러 공포 등등 무료로 볼수있어요 전 이사하고나서 생필품등 자주 이용 하다보니 쿠

yoo1212.tistory.com

액츠 안티박 퍼팩트 빨래 세제(내돈내산)

 

액츠 안티박 퍼팩트 빨래 세제(내돈내산)

액츠 안티박 퍼팩트 빨래 세제(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은 재구매하면서 사용하고있는 빨래세제 얘기를할까해요~ 혹시 이번에 빨래세제바꾸고싶다 거나 한제품만꾸준히써서 뭘사용할까

yoo1212.tistory.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