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안입는 옷 여자 크롭티 만들어보기 리폼 ♡ 본문

업데이트소식

안입는 옷 여자 크롭티 만들어보기 리폼 ♡

딸기블루베리 2021. 4. 6. 15:57
728x90
반응형

 

안입는 옷 여자 크롭티 만들어보기 리폼 ♡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 있다가 심심하기도 하고 안입는 루즈핏 박스핏 니트 가 있어서 버리는것보다 크롭티 만들자 싶어서 만들어봤어요 전 까만피부 라서 흰색이 너무 안어울려요ㅠㅠ 아이보리색 같기도 하네요 몇번 집에서 입었었는데 아휴 할머니옷 같아요 허름한 중고 옷 같네요







여튼 이런 안입는옷 어느정도 잘라줄건지 생각을 해보시고 입은상태에서 볼펜 으로 체크해주세요
혹시나 잘라도 맘에 안들수있으니 버릴 생각하고 하셔야합니다

 


왜냐~전문가가 아니 잖아요ㅜ

우선 까만점 부분이 제가 입은상태에서 원하는 길이 체크 한거예요 하지만 이때!!! 체크한부분으로 자른다면 입었을때 더올라가는걸 생각하셔야해요 한~~7~8센치 정도 더길게해서 파란색부분을 잘라줍니다
잘라준다음 입어서 또한번 핏을 보시고 이번엔 쪼금잘라줍니다

두번 컷으로 오버핏 니트티가 니트 크롭 으로 변 했네요

 


처음에 체크했던 검정색 점 보이죠 저기까지 한번에 잘랐다면 후회했을듯 하네요 ^^
똥손인 저도 크롭티 해냈네요 와우~~

 


만약 면티 였을 경우 입으면서 밑단이 말아가니 진짜 진짜 신중하게 해야해요 잘못할경우 쓰레기통 행이네요ㅜ



하체 이쁜 신분들은 요가탑 헬스탑 홈웨어 로도 이쁘겠쥬♡ 여기 까지 똥손이 만들어본 이쁜 여자 크롭티 였습니다♡

 

 

 

 

 

 

 젝시믹스 여자 캡모자 추천 / 내돈내산 리뷰

 

젝시믹스 여자 캡모자 추천 / 내돈내산 리뷰

젝시믹스 여자 캡모자 추천 / 내돈내산 리뷰 안녕하세요 이번에 캡모자가 필요 해서 브랜드 비싼제품 으로 마음먹고사려다가 코로나 시국인지금 헬스복 요가복 레깅스 자주 쇼핑몰 통해 구매를

yoo1212.tistory.com

집순이취미 일상 산책하기 걷기 운동

 

집순이취미 일상 산책하기

집순이취미 일상 산책하기 오늘 너무 날씨가 좋아서요~~ 방금 오랜만에 혼자 나들이 나갔다왔어요~ 날씨가 어쩜 이렇게 좋은지 마음같았으면 커피숍에노트북들고가서 몇시간있다오면좋은데

yoo1212.tistory.com

2021.02.22 - [내돈내산_솔직리뷰] - 다이어트간식 미주라 통밀도너츠 (내돈내산)

 

다이어트간식 미주라 통밀도너츠 (내돈내산)

다이어트간식 미주라 통밀도너츠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도 좋고 봄날씨네요 운동 슬쩍갔다가 공복운동 하기때문에 운동끝나면 간식 챙겨먹어줘요 예전에 다이어트 할때 포만감 좋

yoo1212.tistory.com

2020.12.22 - [내돈내산_솔직리뷰] - 젝시믹스 부츠컷 (내돈내산)

 

젝시믹스 부츠컷 (내돈내산)

젝시믹스 부츠컷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레깅스입는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괜찮은 제품이있길래 추천하는김에 글잠시 적네요 요즘은 코로나시대에 여행도못가고 할수있는건 산책 장보기

yoo1212.tistory.com

2021.01.18 - [업데이트소식] - 당근마켓 거래방법 이용 후기

 

당근마켓 거래방법 이용 후기

당근마켓 거래방법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예전부터 중고나라 번게장터 이용도많이했는데요 이사할때 세탁기 및 중고가구 중고옷 팔기 안쓰는물건 저렴하게 처분할때 꼭 이용하는 앱이죠 요즘

yoo1212.tistory.com

2021.02.07 - [업데이트소식] - 카카오 카드 발급 받다

 

카카오 카드 발급 받다

 카카오 카드 발급 받다 요즘 비대면 계좌 만들기도 가능하네요 세상참 비대면으로 계좌도만들수있고 신기하네요 코로나 시국 으로 많이바뀐거겠죠 알바비등등 생활비 목적으로 카카오뱅크

yoo1212.tistory.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