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백화점 알바 면접 보고왔어요 본문

업데이트소식

백화점 알바 면접 보고왔어요

딸기블루베리 2021. 3. 23. 16:23
728x90
반응형

 

 

 

백화점 알바 면접 보고왔어요

 

안녕하세요

코로나로인해 일을 너무쉬다가 백화점에 주말알바가나와서 면접 살짝보고왔어요
예전에 백화점에서1년일한경험은있지만 막상 면접보니
이번엔 일자리 탈락인가 싶네요 여튼 이번주까지 연락준다니 기다려보고 안돼면 다음엔 다른곳으로 알아봐야겠죠 흑흑

 

지금 울산에살고있어서 울산 알바몬 보고 연락하고 갔었어요ㅠ 제발 일좀하고 싶다ㅜ
코로나도 제발 끝나라ㅜ


면접보고 백화점마트 에서 살거사고 몸에 좋은 홍삼도 팔길래사왔어요 일단 아직먹어보진 않았지만
포장도 이쁘게잘해주시고 사탕도 넣어주시고 서비스 만점이네요

 

담엔 선물 할꺼 보러가야겠네요

 


날씨도 좋고 면접도 나름 기분좋게보고 돈도쓰고
나름 기분좋은 하루였네요

모두 기운내시고 좋은일만 있자구요
일을 너무쉬니깐 자존감 낮아지고 폐인생활하는거같네요 ㅠ

시간되면 다른 구인구직 사이트 둘러봐야겠네요

다들좋은하루보내세요♡

2021.01.31 - [내돈내산_솔직리뷰] - 파리바게뜨 제주 구좌당근 샌도롱 추천

 

파리바게뜨 제주 구좌당근 샌도롱 추천

파리바게뜨 제주 구좌당근 샌도롱 추천 안녕하세요 주말인 오늘 날도 좋고 산책갔다가 남자친구와 파리바게트 갔어요 서로 빵도리 빵순이라 자주갑니다 오늘 새로나온 빵도보이더라구요 아님

yoo1212.tistory.com

2021.01.18 - [업데이트소식] - 당근마켓 거래방법 이용 후기

 

당근마켓 거래방법 이용 후기

당근마켓 거래방법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예전부터 중고나라 번게장터 이용도많이했는데요 이사할때 세탁기 및 중고가구 중고옷 팔기 안쓰는물건 저렴하게 처분할때 꼭 이용하는 앱이죠 요즘

yoo1212.tistory.com

2020.12.27 - [내돈내산_솔직리뷰] - 정관장 홍삼원 (내돈내산)

 

정관장 홍삼원 (내돈내산)

정관장 홍삼원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이번에 정관장 홍삼원 할인가에 많이 팔더라구요 저는 스틱제형 홈삼이 진해서 홍삼 스틱 주로사먹는데요 팩으로나온 홍삼제품은 홍삼스틱에비해 홍삼함

yoo1212.tistory.com

2020.10.27 - [업데이트소식] - 집순이취미 일상 산책하기

 

집순이취미 일상 산책하기

집순이취미 일상 산책하기 오늘 너무 날씨가 좋아서요~~ 방금 오랜만에 혼자 나들이 나갔다왔어요~ 날씨가 어쩜 이렇게 좋은지 마음같았으면 커피숍에노트북들고가서 몇시간있다오면좋은데

yoo1212.tistory.com

2021.03.07 - [내돈내산_솔직리뷰] - 올리브영 필리밀리 퍼프 웨지 스펀지

 

올리브영 필리밀리 퍼프 웨지 스펀지

올리브영 필리밀리 퍼프 웨지 스펀지 안녕하세요 이번에 올리브영 세일 하길래 이것저것 많이구매를했어요 이제 슬슬 남는시간에 바쁘게 여기저기 다니려면 메이크업도 필수로 해야겠죠 전 진

yoo1212.tistory.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