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정관장 홍삼원 (내돈내산) 본문

내돈내산_솔직리뷰

정관장 홍삼원 (내돈내산)

딸기블루베리 2020. 12. 27. 15:53
728x90
반응형

정관장 홍삼원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이번에 정관장 홍삼원 할인가에 많이 팔더라구요

저는 스틱제형 홈삼이 진해서 홍삼 스틱 주로사먹는데요
팩으로나온 홍삼제품은 홍삼스틱에비해 홍삼함량이낮다고하네요 참고하시면될거같아요

 

 


요즘 홍삼 종류 가 많아서 구매하기전 고민되잖아요~

선물용으로 홍삼원도 나쁘지않은거같아요~

 

정관장 6년근 홍삼농축액으로 만든 홍삼원은 모두가 즐길수 있는 

홍삼음료입니다. 적혀져 있네요

1각에 5포씩 들어있어요
크기도 크고 고급스런 느낌이 있어서
보자말자 선물용 으로 딱이다 싶더라구요

선물포장 따로 할 필요없이 줄수있으니 정말 좋죠~
어르신들 생일선물 연말 다가오는 설날 선물 추천 해요

 


식품유형은 홍삼음료 라고 적혀있네요~

 



 

728x90

맛을보니 부드러우면서 대추맛이풍부하며쌍화탕맛도슬쩍나네요
목넘김도부드럽고요 그냥 무난한 상품같아요

요즘 홈플러스 나 인터넷 등등 할인해서 팔고있는걸봤는데요

 

할인가 비교하셔서 구매하면 이득인거같아요 물론 받는사람도 흐믓해 할거같네요^^

여기까지 내돈내산이였습니다

 

 

 

6년근 홍삼 진스틱 에브리데이(내돈내산)

6년근 홍삼 진스틱 에브리데이(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내가 두번째 구매해서 먹고있는 홍삼스틱 홍삼진스틱 내돈내산 리뷰 후기 적어보려고 이상품은 예전에 홈플러스에서 먹어보고

yoo1212.tistory.com

 

 

겨울철 목감기 목건조 꿀생강차 생강레몬차로 예방하세요

겨울철 목감기 목건조 꿀생강차 생강레몬차로 예방하세요 안녕하세요 제가 목건조 초기 목감기올때 쓰는 간단한 방법이에요~ 이사하기전 집이 너무 건조해서 목건조로 목이칼칼하고목건조

yoo1212.tistory.com

 

 

추석 연휴 첫날 인사 선물

오늘 드디어 추석 연휴 첫날이네요~휴~~ 아침부터 마스크 끼고 장보고 집에와서 티스토리하고있네요 다들 연휴 선물준비하고 바쁘겠죠? 빠리바게뚜에가서 롤케잌 이쁘게 포장해서 선물해

yoo1212.tistory.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