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다이소 황토 찜질팩 (내돈내산) 본문

내돈내산_솔직리뷰

다이소 황토 찜질팩 (내돈내산)

딸기블루베리 2020. 12. 22. 09:16
728x90
반응형

다이소 황토 찜질팩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쓰고있는 찜질팩 리뷰 간단히하려고해요
구입한지는 1년?넘은거같아요

 

 


다이소몰 에서 그당시 2000원~3000원대로 구입했는데요 의외로 오래 잘사용하고있어요
어렸을때부터 일을 오래해서 그런지 뼈마디가 자주아프고 병원을가도 건강하다는말뿐~

비오기전 뼈아플때 특히 무릎 어깨 생리전 허리 아랫배 통증 등 배찜질 등등
아플때 뜨끈하게 사용합니다

나이는30대중반인데 몸은 할머니인듯해요ㅠ

이럴때 온찜질 최고더라구요


 

 

728x90

황토의 효능 ㅡ 신경통,요통,관절염,류마티스 등의통증완화 /각종질병으로부터신체 저항력을키워줌
스트레스 숙취해소 무기력증 해소/노폐물배출/혈액흐름촉진/
팩에간단히 적혀저 있네요

 


예전에는 냄비에물넣고 팩을 데워줬는데요
요즘은 전자렌지에2분돌려줘요 전자렌지돌릴때 찜질팩이 팽창해지는데 원래그러니 놀라지마세요^^

!!!!적확히 2분만돌려도 엄청뜨겁습니다 !!!

 

 

이렇게 수건에감싸서 사용하시면됍니다
간단하쥬~~~~

따끈따끈 노곤노곤 좋네요~~

 



여름엔 냉찜질 로 사용 하셔도 좋아요
2~3천원 으로 오래사용할수있어 가성비 좋은거같네요~^^

여기까지 내돈내산 개인적인 리뷰 후기 였습니다.

칸타타 프리미엄 카페라떼 (내돈내산)

 

칸타타 프리미엄 카페라떼 (내돈내산)

칸타타 프리미엄 카페라떼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어제 잠깐 홈플러스 갈 일이생겨서 잠깐 장좀 보고왔어요 홈플러스 미끼상품인지 캔커피 엄청저렴하더라구요 홈플 갈때마다 픽 해오는거같아

yoo1212.tistory.com

 

 

 

산책하기 좋은 곳 걷기운동해요

산책하기 좋은 곳 걷기운동해요 요몇일 너무 많이먹어서 산책하기좋은 종합운동장 가서 1시간 걷고왔어요 코로나시대인 지금 여긴 사람이 많지가안네요 밖에도 사람이 무지없으니 혼자 걷기

yoo1212.tistory.com

 

 

다이소 단열시트 유리창뽁뽁이 겨울아이템

다이소 단열시트 유리창용 뽁뽁이 겨울아이템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침일찍부터 운동겸 뽁뽁이 파는곳 다이소몰 갔어요~룰루랄라~ 요즘 일을안하고있어서 다이소에서 물건사는일이 많네요

yoo1212.tistory.com

 

 

집순이취미 일상 산책하기

집순이취미 일상 산책하기 오늘 너무 날씨가 좋아서요~~ 방금 오랜만에 혼자 나들이 나갔다왔어요~ 날씨가 어쩜 이렇게 좋은지 마음같았으면 커피숍에노트북들고가서 몇시간있다오면좋은데

yoo1212.tistory.com

 

 

다이소 스마트폰 거치대 추천 (내돈내산)

다이소 스마트폰 거치대(내돈내산) 오늘은 날씨가 너무 좋네요~~ 밖에 나가고싶지만 귀찮아서 노트북을켰어요 한동안 집콕하면서 잘쓰던 폰거치대 리뷰 후기 를적으려고 들어왔네요 심심하기

yoo1212.tistory.com

 

 

목 마사지기 추천(내돈내산_솔직 리뷰 후기)

목 마사지기 추천(내돈내산_솔직 리뷰 후기) 역시 나이는 못 속이나봅니다 ㅜㅜ 최근 두통은 많이 안생기는 데요 자세가 많이 안좋아져서인지 집에만 자주있어서 인지 또 오래누워있어서 머

yoo1212.tistory.com

 

 

티스토리_계정을 활성화하여 수익을 창출하세요

티스토리_계정을 활성화하여 수익을 창출하세요 라는 구글 이메일을받았어요... 나는 분명 승인이된건인줄알았는데 흠....... 완전승인이안돼었나?아님그냥넘겨야하나? 급...고민을했네요 ㅋ

yoo1212.tistory.com

2020/11/07 - [업데이트소식] - 피터팬 좋은방구하기 아시나요?

 

피터팬 좋은방구하기 아시나요?

피터팬의 좋은방구하기 아시나요? 오늘은 1일2포스팅이네요 집에만있다보니 할것도없고 예전에 한창 유용하게 쓰던 피터팬의 좋은방구하기 카페 가있어서 글한번 적어보려고 합니다 제가 이어

yoo1212.tistory.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