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티스토리_계정을 활성화하여 수익을 창출하세요 본문

카카오애드핏.애드센스.수익형블로그 정보

티스토리_계정을 활성화하여 수익을 창출하세요

딸기블루베리 2020. 10. 5. 11:52
728x90
반응형

티스토리_계정을 활성화하여 수익을 창출하세요

 

라는 구글 이메일을받았어요...

 

 

나는 분명 승인이된건인줄알았는데

 

흠.......

 

 

완전승인이안돼었나?아님그냥넘겨야하나?

급...고민을했네요 ㅋㅋ

 

티스토리 계정활성화어떤게하는지

여기저기 무한검색을했어요...

도대체 계정활성화가 안됀건지 됀건지 아무리봐도 모르겠더라구요....

 

일단 블로그도 나름꾸미고 사진도올렸는데

무시할수가없어서...ㅋㅋ

몇시간알아본거같아요 컴맹이라 ㅜㅜ

 

 

우선~구글 애드센스 들어가서 개요-사이트기준-코드가져오기 하셔서

 

 

코드를 복사해서 티스토리 블로그 스킨편집에 들어가서 html편집클릭후

HTML 편집페이지의 <head>밑에 복사한코드를 붙여넣으면돼요~

여기저기 검색해서 알아냈어요 혹시모르니 다른분들 글도 보고 확인잘하세요~

 

코드넣기전 똑같은 코드가있는지 없는지 확인하고 넣으셔야해요~

 

참....은근슬적 복잡하더라구요~

 

그냥 넘겼으면 활성화도 못할뻔?한거같아요 ㅋㅋㅋ

 

어리둥절...

2020/09/30 - [분류 전체보기] - 티스토리 가입했어요 구독 환영~

 

티스토리 가입했어요 구독 환영~

티스토리 가입을 어제했는데요 왕왕왕 초보에요 ㅜ 네이버랑비슷한 블로그형식이 있다는걸 처음알았어요~ 코로나19 로인해서 집에만있으니 심심도하구요~ 아마 티스토리 자주들어올거같아요 �

yoo1212.tistory.com

2020/10/13 - [내돈내산_솔직리뷰] - 피곤한 눈 충혈 시원한 안약 추천(내돈내산)

 

피곤한 눈 충혈 시원한 안약 추천(내돈내산)

피곤한 눈 충혈 시원한 안약 추천(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가 몇년동안 쭉~~써오고왔고 아직도 쓰고있는 진짜 좋은 안약을 추천해드리려고 글 적고있어요~ 예전에 눈이 너무 토끼눈

yoo1212.tistory.com

 

 

 

계정활성화 승인은 또언제 되려는지 ㅜㅜ흐엉 ㅜㅜ

 

뭔가 계정활성화가 되야 글도 팍팍 적을거 같은 느낌이 ㅋㅋㅋ

 

우선 이런 이메일을 받은분들 티스토리 검색창에 여기저기 찾아보시고

 

따라해보세요~

 

저는 다됀줄알고 그냥넘길뻔했는데 여기저기 검색후 코드가없어서 메일이 온거같아요

 

분명 코드도 처음부터 뭔가 한거같은데...어리둥절하네요

 

일단 계정활성화 됐다는 이메일이 날라오면 글또 적어놔야겠네요

 

왜케복잡한지 ㅋㅋㅋ

 

여튼 계정활성화메일오시면 그냥넘기지 마시고 꼭꼭 여기저기 찾아보세요

 

계정활성화하기가 빨리안됀다는글도본거같아요

늦게됐다는분들도 있는거같구요

 

승인거절됐다는 분도 본거갔아요~

 

또...승인이돼려면 블로그에 글도어느정도 있어야한다는 이야기도 본거같아요~

 

티스토리도 요몇일 자주들어오다보니 은근 중독성이있어요

아무튼 글이 점점길어졌네요 ㅜㅜ

 

계정활성화승인이메일오면 글한번 더적어야겠어요~

 

빨리 오기를 기다립니다~~흐규 흐규 ㅜㅜ

 

메일은또 언제오려는지 잠시또 들어가봐도 온메일은 없네요 ㅜㅜ

 

빨리와라 빨리와라 ㅋㅋ

 

여튼 긴글봐주신분들감사합니다

혹시나 맞구독 환영이오니 구독해주세요~

 

2020/10/17 - [내돈내산_솔직리뷰] - 뒷목 통증 뻐근할때 뒷목 마사지기 추천 후기(내돈내산)

 

뒷목 통증 뻐근할때 뒷목 마사지기 추천 후기(내돈내산)

뒷목 통증 뻐근할때 뒷목 마사지기 추천 후기(내돈내산) 나이가 들면서 뒷목 뻐근 투통 달고살았어요~ 역시 나이는 못 속이나봅니다 ㅜㅜ 최근 두통은 많이 안생기는 데요 자세가 많이 안좋

yoo1212.tistory.com

2020/10/12 - [업데이트소식] - 우울증 극복 방법 추천

 

우울증 극복 방법 추천

우울증 극복 방법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예전에 잠시 우울증을 격다가 지금은 우울증이없어져서 극복했던 방법을 알리려고 노트북을 켰어요^^ 30대중반이되면서 살다보니 좋은일만 있는

yoo1212.tistory.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