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티스토리 통계 직접유입? 본문

카카오애드핏.애드센스.수익형블로그 정보

티스토리 통계 직접유입?

딸기블루베리 2020. 10. 17. 15:14
728x90
반응형

티스토리 직접유입?

 

티스토리 애드센스 를 9월29일날인가? 그쯤에 가입했어요

초보 초보 왕초보입니다~

1일1포스팅 다짐하다가 그냥 글쓰고 싶을때

 

노트북을키고 일기쓰듯한답니다

 

 

오늘보니까 방문자가 평소10다리?인거같은데

 

직접유입이 많네요~

 

 

유입수 너무없죵 ㅜㅜ흐엉

 

전처음에 티스토리하면 네이버유입 이많을줄알고

기대했었는데 현실은.....훔....ㅜㅜ

 

 

유입수늘리는방벙 이렇게 힘들다니 역시 

노력없으면 얻는게없다는게 현실이네요

 

네이버블로그 에도 바로바로 뜰줄알았는데

역시나 네이버웹사이트 맨뒤에 간혹뜨더라구요 

다음 블로그 유입수도 현저히 적어용....

2020/10/05 - [업데이트소식] - 티스토리_계정을 활성화하여 수익을 창출하세요

 

티스토리_계정을 활성화하여 수익을 창출하세요

티스토리_계정을 활성화하여 수익을 창출하세요 라는 구글 이메일을받았어요... 나는 분명 승인이된건인줄알았는데 흠....... 완전승인이안돼었나?아님그냥넘겨야하나? 급...고민을했네요 ㅋ��

yoo1212.tistory.com

2020/10/17 - [내돈내산_솔직리뷰] - 뒷목 통증 뻐근할때 뒷목 마사지기 추천 후기(내돈내산)

 

뒷목 통증 뻐근할때 뒷목 마사지기 추천 후기(내돈내산)

뒷목 통증 뻐근할때 뒷목 마사지기 추천 후기(내돈내산) 나이가 들면서 뒷목 뻐근 투통 달고살았어요~ 역시 나이는 못 속이나봅니다 ㅜㅜ 최근 두통은 많이 안생기는 데요 자세가 많이 안좋

yoo1212.tistory.com

 

빨리 글많이올려서 유입수늘리고싶어요

블로그 만드는 방법 보면서 블로그 광고 넣고

 

이리저리 차근차근하는중이네요~

 

유입수늘려면 몇개월동안꾸준히 올리면된다고는하는데

 

 

수익형 블로그 라그런지 유입수많은분들보면

몇개월에서 몇년한사람들이더라구요~

블로그로 돈버는 방법 흠...많이버는사람들이진짜있을까요?ㅋㅋ

 

직접유입 저품질걸린다는 글도 봤는데요

직접유입은 즐겨찾기 하신분들이 방문하는거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나역시 티스토리하다보니 여기저기 기웃기웃

글보고 다니고있어요 

네이버블로그보다 해보니 은근 티스토리 맘에드는거같아요

728x90

다들 유입수 많이 늘려보자구요~^^

 

좋은하루보내세용~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