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6년근 홍삼 진스틱 에브리데이(내돈내산) 본문

내돈내산_솔직리뷰

6년근 홍삼 진스틱 에브리데이(내돈내산)

딸기블루베리 2020. 11. 24. 14:31
728x90
반응형

6년근 홍삼 진스틱 에브리데이(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내가 두번째 구매해서 먹고있는 홍삼스틱 홍삼진스틱

내돈내산 리뷰 후기 적어보려고

이상품은 예전에 홈플러스에서 먹어보고 그당시에는

저렴이로15000원대로 샀었는데 이번에는 가격이 조금올랐더라구요~~한팩안에 30개스틱이들어있어요

 

 

대상웰라이프 홍삼

롯데백화점매장에 할인가로 팔길래 오랜만에 데려왔네요

백화점에서는 22000원주고샀어요~

홍삼은 3개월먹고 3개월쉬어줘야 좋다고하는데 어디서들은지는모르겠네요~
오래계속먹는것보단 뭐든 잠시쉬어주는게좋을거같아요~
아마 내성?이생긴다고 그런거겠죠?

 

 


이번년도는 감기안걸리도록 면역력에 신경을엄청쓰고있어요

이제품은 먹을때 홍삼에쌍화탕썩인 맛도나고 목넘김은부드럽고 무난한거같아요~~

가끔 만성피로 무기력할때는 밥먹을때 비타민섭취후 식사끝나고 홍삼을먹어줘요 그럼 힘이 좀생기더라구요


 

 


저렴이로 순수하고 부드러운거찾는분들한테는좋은거같아요

고함량에 성분엄청좋은거 찾는분들은 다른거 추천해주고싶어요~

식품의유형을보니 홍삼음료 라고적혀있네요~

가끔 할인할때 무난하게 홍삼처음접하시는분이나
목넘김부드러운거 찾으신분께 추천할께요~

여기까지 내돈 내산 솔직 리뷰 후기였습니다~

 

2020/10/23 - [내돈내산_솔직리뷰] - 콧물 코막 힘 코막힐땐 뿌리는 화콜 비강스프레이

콧물 코막 힘 코막힐땐 뿌리는 화콜 비강스프레이

콧물 코막 힘 코막힐땐 뿌리는 화콜 비강스프레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을 겨울이되면서 일교차가커서 코막힘 콧물 지긋지긋하죠 저도 비염이있어서 코도잘막히고 콧물도 자주나고 특히

yoo1212.tistory.com

2020/10/10 - [내돈내산_솔직리뷰] - 면역력챙기세요 종합비타민 추천 얼라이브 멀티비타민(내돈내산)

면역력챙기세요 종합비타민 추천 얼라이브 멀티비타민(내돈내산)

면역력챙기세요 종합비타민 추천 얼라이브 멀티비타민(내돈내산) 제가 몇 달 동안 먹어본 종합비타민 추천해보려고 해요~ 특히 여자분들 다이어트 중에 어지러움 입도 자주 헐잖아요~(얼라이브

yoo1212.tistory.com

2020/10/05 - [업데이트소식] - 티스토리_계정을 활성화하여 수익을 창출하세요

티스토리_계정을 활성화하여 수익을 창출하세요

티스토리_계정을 활성화하여 수익을 창출하세요 라는 구글 이메일을받았어요... 나는 분명 승인이된건인줄알았는데 흠....... 완전승인이안돼었나?아님그냥넘겨야하나? 급...고민을했네요 ㅋ

yoo1212.tistory.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