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파리바게뜨 제주 구좌당근 샌도롱 추천 본문

내돈내산_솔직리뷰

파리바게뜨 제주 구좌당근 샌도롱 추천

딸기블루베리 2021. 1. 31. 14:03
728x90
반응형

파리바게뜨 제주 구좌당근 샌도롱 추천
안녕하세요

주말인 오늘 날도 좋고 산책갔다가 남자친구와
파리바게트 갔어요 서로 빵도리 빵순이라 자주갑니다

 

 

오늘 새로나온 빵도보이더라구요 아님 예전부터있었던건지 ....먹어보고싶어서 바로사왔어요

빵종류 메뉴 매번 다른빵도 나와서 자주가는거 같아요

 

 

 

당근 케이크 인지 빵인지 맛도 궁금하고 해서 사왔어요
청정제주 구좌당구 샌도롱 샌드
먹어보니 시나몬향이가득~크림치즈생크림 묵직하게
견과류도씹히고 딱 내입맛에딱이더라구요

 

 


계피향좋아하는분들이라면 맛있게 먹을수 있을거같아요
계피 시나몬향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꼭
먹어봐도 좋을거같아요 미니 조각 케잌 하나먹는것처럼

사르륵 녹네요~

 

 

다음에 또 사먹어야겠네요 맛에 감동했네요

 

 

여기까지 빠리바게뜨 빵 추천 꾹~♡하고갑니다

좋은하루보내세요♡

♡내가쓴글더보시려면↓♡

 파리바게트 무지개 케이크

 

파리바게트 무지개 케이크

파리바게트 무지개 케이크 안녕하세요 어제 남친이 미니 무지개 케이크 사왔더라구요 무지개 색상의 오묘하게 생긴 이런 케잌 저는 처음봤네요 남친이파리바게 단골이라 별의별걸 많이사와요

yoo1212.tistory.com

파리바게트 샌드위치 에그 토스트

 

파리바게트 샌드위치 에그 토스트

파리바게트 샌드위치 에그 토스트 안녕하세요 오늘 날씨가좋으면운동좀하려고했는데 비도오고 흐리네요 그래서 운동대신 점심 으로 간단하게 샌드위치먹었어요 남친이 사온 계란 토스트 샌드

yoo1212.tistory.com

당근마켓 거래방법 이용 후기

 

당근마켓 거래방법 이용 후기

당근마켓 거래방법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예전부터 중고나라 번게장터 이용도많이했는데요 이사할때 세탁기 및 중고가구 중고옷 팔기 안쓰는물건 저렴하게 처분할때 꼭 이용하는 앱이죠 요즘

yoo1212.tistory.com

다이소 KF94 마스크 (내돈내산)

 

다이소 KF94 마스크 (내돈내산)

다이소 KF94 마스크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도 아침일찍 사람없는 틈이용해서 운동장에서 조깅좀하다가 다이소에 살게있어서 갔는데 어제오늘 다른다이소 갔는데 찾고있는 제품이없어서 마

yoo1212.tistory.com

집순이 취미 일상 나들이

 

집순이 취미 일상 나들이

집순이 취미 일상 나들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만있기 답답해서 마스크 쓰고 밖에 운동장나왔어요 큰운동장에 앉을자리도 넉넉하고~~~ 앉아서 티스토리 모바일로 적고있네요 큰운동장 좋긴

yoo1212.tistory.com

파리바게트 감자빵 먹어봤어요~

 

파리바게트 감자빵 먹어봤어요~

파리바게트 감자빵 먹어봤어요~ 안녕하세요 요즘 남자친구가 일을마치면 빵을자주사와서 스트레스에요~ 먹을때야좋지만 잠시다이어트하고싶은데 못참고 저도 먹게되요 휴~~~ 어제는 남자친

yoo1212.tistory.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