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파리바게트 무지개 케이크 본문

업데이트소식

파리바게트 무지개 케이크

딸기블루베리 2021. 1. 30. 14:09
728x90
반응형

파리바게트 무지개 케이크

안녕하세요

어제 남친이 미니 무지개 케이크 사왔더라구요
무지개 색상의 오묘하게 생긴 이런 케잌 저는 처음봤네요
남친이파리바게 단골이라 별의별걸 많이사와요ㅋ

 


저는 늘 먹는것만먹어서 초코 치즈 이런종류케잌을좋아해요



어쩜 이렇게 앙증맞은지 귀엽게 생겼네요
독특하고 작고 이뻐서 먹기전에 사진을 찍게되더라구요

 


디자인은 맘에드네요 빠리바게트케이크 종류 중에
이런것도 있었다니 신기하네요

파리바게트 샌드위치 에그 토스트

 

파리바게트 샌드위치 에그 토스트

파리바게트 샌드위치 에그 토스트 안녕하세요 오늘 날씨가좋으면운동좀하려고했는데 비도오고 흐리네요 그래서 운동대신 점심 으로 간단하게 샌드위치먹었어요 남친이 사온 계란 토스트 샌드

yoo1212.tistory.com

파리바게트 감자빵 먹어봤어요~

 

파리바게트 감자빵 먹어봤어요~

파리바게트 감자빵 먹어봤어요~ 안녕하세요 요즘 남자친구가 일을마치면 빵을자주사와서 스트레스에요~ 먹을때야좋지만 잠시다이어트하고싶은데 못참고 저도 먹게되요 휴~~~ 어제는 남자친

yoo1212.tistory.com


맛은~한입 먹어보니 카스테라빵에 생크림올린 케잌 맛이네요
포근포근하면서 부드럽고 일반케잌에비해
많이달지안아요

 

 

빠리바게뜨 미니 조각 케잌 디자인보고 이쁘고 깜찍해서 찍어올려봅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보내세요♡

(내가적은글더보시려면↓)

 당근마켓 거래방법 이용 후기

 

당근마켓 거래방법 이용 후기

당근마켓 거래방법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예전부터 중고나라 번게장터 이용도많이했는데요 이사할때 세탁기 및 중고가구 중고옷 팔기 안쓰는물건 저렴하게 처분할때 꼭 이용하는 앱이죠 요즘

yoo1212.tistory.com

파리바게트케이크 러브러브초코

 

파리바게트케이크 러브러브초코

파리바게트케이크 러브러브초코 안녕하세요 저번부터 파리바게트미니케이크 미니케이크(초코가달콤한시간)먹고싶어서 남자친구한테 사오라고하니 매번가봐도 못사오더라구요 인기가있는지

yoo1212.tistory.com

 

 다이소 KF94 마스크 (내돈내산)

 

다이소 KF94 마스크 (내돈내산)

다이소 KF94 마스크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도 아침일찍 사람없는 틈이용해서 운동장에서 조깅좀하다가 다이소에 살게있어서 갔는데 어제오늘 다른다이소 갔는데 찾고있는 제품이없어서 마

yoo1212.tistory.com

정관장 홍삼원 (내돈내산)

 

정관장 홍삼원 (내돈내산)

정관장 홍삼원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이번에 정관장 홍삼원 할인가에 많이 팔더라구요 저는 스틱제형 홈삼이 진해서 홍삼 스틱 주로사먹는데요 팩으로나온 홍삼제품은 홍삼스틱에비해 홍삼함

yoo1212.tistory.com

안벗겨지는 페이크삭스 여성 덧신 양말 추천 (내돈내산)

 

안벗겨지는 페이크삭스 여성 덧신 양말 추천 (내돈내산)

안벗겨지는 페이크삭스 여성 덧신 양말 추천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래전에 최악의덧신을 싣어본후로 던신싣는걸 잘안좋아해요 저렴이로 예전에샀다가 걸을때마다 뒷꿈치벗겨져서 가는도중

yoo1212.tistory.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