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먹다남은 단백질쉐이크 빵만들어먹기 본문

업데이트소식

먹다남은 단백질쉐이크 빵만들어먹기

딸기블루베리 2021. 2. 7. 11:15
728x90
반응형

먹다남은 단백질쉐이크 빵만들어먹기

안녕하세요 오늘 유트부 보다가 단백질쉐이크로
초스피드 빵만들기 해봤는데 어머 진짜 빵처럼 거부감도많이없고 좋네요

 

 

 


실패할까봐 만드는 사진은 못찍었네요
제가 다음에 또 만들어먹을때 사진찍어서
한번 올려봐야겠네요

다이어트 간식 으로 진짜 괜찮네요
빵순이여서 오늘도 빵먹고 싶었는데
신기하네요 똥손도 빵만들수있다니
이번기회에 살좀빼야겠네요

맛은 초코빵인데 건강한?

 


거부감없이 다이어트할때빵자주찾는분들께
가끔해먹어볼만함



폭신폭신 씹기도 좋고 계란 냄새날까봐 만들기전
고민했는데 전혀요~~~

 

 


다이어트 쉐이크 자주먹는분들 가끔 단백질 쉐이크 먹기싫고 물릴때 먹기좋을거같아요 달달한걸좋아하면
꿀같은거에 살짝찍어서 먹어도 좋을거같아요
여튼 다이어트 중으로 힘이없어서
다음번에 만들때 레시피 올릴게요

♡내가쓴글더보시려면↓♡

2021/02/04 - [업데이트소식] - 울산 재난지원금 신청 받고왔어요

 

울산 재난지원금 신청 받고왔어요

울산 재난지원금 신청 받고왔어요 이번에 세대별로 10만원 나온다고해서 민증생년 끝자리중 오늘이라 아침일찍갔어요 사람많을까봐 걱정했는데 10시쯤가니깐 4~5명정도있고사람많이없더라구요

yoo1212.tistory.com

당근마켓 거래방법 이용 후기

 

당근마켓 거래방법 이용 후기

당근마켓 거래방법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예전부터 중고나라 번게장터 이용도많이했는데요 이사할때 세탁기 및 중고가구 중고옷 팔기 안쓰는물건 저렴하게 처분할때 꼭 이용하는 앱이죠 요즘

yoo1212.tistory.com

피자스쿨 메뉴 칼로리 보기

 

피자스쿨 메뉴 칼로리 보기

피자스쿨 메뉴 칼로리 보기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로 외식은 못하고 포장을많이하는데요 가격도착하고 가성비 좋은 피자스쿨 오랜만에 가서 포장해왔어요 전국 어디에나 있는 체인지점이죠

yoo1212.tistory.com

- 칸타타 프리미엄 카페라떼 (내돈내산)

 

칸타타 프리미엄 카페라떼 (내돈내산)

칸타타 프리미엄 카페라떼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어제 잠깐 홈플러스 갈 일이생겨서 잠깐 장좀 보고왔어요 홈플러스 미끼상품인지 캔커피 엄청저렴하더라구요 홈플 갈때마다 픽 해오는거같아

yoo1212.tistory.com

피자나라 치킨공주 메뉴추천 피치세트

 

피자나라 치킨공주 메뉴추천 피치세트

피자나라 치킨공주 메뉴추천 피치세트 안녕하세요 요즘 집에있는날이 많아서 피자나라치킨공주 자주이용하고있어요 줄임말로 피나치공 인가요?^^ 영업시간은 대부분12시부터 인거같은데요 혹

yoo1212.tistory.com

오늘 내일 뭐먹지 매일 고민인가요?

 

뭐먹지 매일 고민인가요?

뭐먹지 매일 고민인가요? 어제 남친하고 치킨폭식했어요 살이점점쪄가네요 다시 점점 식사량을줄여야할거같아요 오늘도 산책겸다이소 둘러보고 굶을순없고 매일 내일 오늘 아침 점심 저녁 반

yoo1212.tistory.com

집순이취미 일상 산책하기

 

집순이취미 일상 산책하기

집순이취미 일상 산책하기 오늘 너무 날씨가 좋아서요~~ 방금 오랜만에 혼자 나들이 나갔다왔어요~ 날씨가 어쩜 이렇게 좋은지 마음같았으면 커피숍에노트북들고가서 몇시간있다오면좋은데

yoo1212.tistory.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