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카카오 카드 발급 받다 본문

업데이트소식

카카오 카드 발급 받다

딸기블루베리 2021. 2. 7. 12:01
728x90
반응형

 카카오 카드 발급 받다

요즘 비대면 계좌 만들기도 가능하네요
세상참 비대면으로 계좌도만들수있고 신기하네요
코로나 시국 으로 많이바뀐거겠죠

 

 

알바비등등 생활비 목적으로 카카오뱅크 만드는
사람도 많은거같아요 그리고 교통카드 겸용 체크 카드 쓸수있어요


저는 구글 애드센스 수익 외화 입금 받을 계좌 뭘로 만들지
검색만 엄청해보고 비교해보고 휴ㅠ
SC제일은행 수수료가 높게 변경된다고해서 다른 곳으로

계좌옮기는 분들 많더라구요

 

 

그냥 비대면계좌만들수도있고 요즘 다들 카카오 뱅크
만드는 추세라 카카오 계좌 바로 신청했네요
애드센스 하시는분들 이라면 꼼꼼히 비교 많이해보세요


신청도 간편하고 카카오 카드 신청 도 했는데
남들은 일주일 걸린다고 하는데 전 3일?만에

 

 

카드가와서 놀랬네요 카드 수령 은 아무나 받을수있게
설정해놔서 남친이 싸인하고 수령해서 들고왔어요
오기전 친절하게 연락도 주고 여튼 간편하게 발급 한거같네요
여튼 구글 애드센스 수익 창출 계좌 때문에만든거지만
언제 입금을 받아보려는지 휴~~~~

발급전 꼼꼼히 자세히 알아보시고

맞는카드만드세요~
여기까지 카카오 카드 발급 수령 한글
간단하게 적고갑니다^^

♡내가쓴글 더보시려면↓♡

 

2021/01/12 - [업데이트소식] - 엘지유플러스 요금제 알아보자

 

엘지유플러스 요금제 알아보자

엘지유플러스 요금제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핸드폰바꾼지도 1년이넘어가네요 통신사바꾸고 69000원 무제한쓰다가 코로나로 요즘집에만 오래있다보니 통화할때도없고 비싼요금제는 당분간 필

yoo1212.tistory.com

애로부부 23회 불륜 상간녀만4명 충격 이야기 실화

 

애로부부 23회 불륜 상간녀만4명 충격 이야기 실화

애로부부 23회 불륜 상간녀만4명 충격 이야기 실화 안녕하세요 제가요즘 애로부부 넥플릭스 들어가서 자주보는데요 최근 역대급으로 충격인 내용을 보고 너무놀란나머지 어이가없어 웃음만나

yoo1212.tistory.com

구글 애드센스 티스토리 수익 용돈벌기

 

구글 애드센스 티스토리 수익 용돈벌기

구글 애드센스 티스토리 수익 용돈벌기 안녕하세요 요즘 집에만 있다보니 글적으면서 수익형 블로그 관심이 많이가는거 같아요 제 지인은 네이버 블로그 알바 해서 월300씩벌었다고하네요 그러

yoo1212.tistory.com

폐기물 가구 버리는 방법 알아보자

 

폐기물 가구 버리는 방법 알아보자

폐기물 가구 버리는 방법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예전에 이사할때 써먹어본 얘기를 할까해요~~숨고어풀 아시나요? 이용시 끝가지보시면 좋아요~~ 여자혼자 이사할때 폐가구 폐기물

yoo1212.tistory.com

카카오 애드핏 수익 확인해보자

 

 

카카오 애드핏 수익 확인해보자

카카오 애드핏 수익 확인해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애드핏 수익 간단하게 모바일로 확인하는법 알려드릴려고해요~~ 요즘 귀찮아서 노트북켜기도 싫고 모바일로 티스토리 모바일 글적으

yoo1212.tistory.com

2020/11/07 - [업데이트소식] - 피터팬 좋은방구하기 아시나요?

 

피터팬 좋은방구하기 아시나요?

피터팬의 좋은방구하기 아시나요? 오늘은 1일2포스팅이네요 집에만있다보니 할것도없고 예전에 한창 유용하게 쓰던 피터팬의 좋은방구하기 카페 가있어서 글한번 적어보려고 합니다 제가 이어

yoo1212.tistory.com

코로나 이후 언택트 새대

 

코로나 이후

코로나 이후 코로나 정말 오래가네요~~~ 1월부터 터져서 몇 개월 후 없어질 줄 알았는데 무슨 1년 동안 코로나가 이렇게 오래가는지 ㅜㅜ 백신도 이번 말에 나온다고는 하지만 항상 말이 틀려서

yoo1212.tistory.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