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코로나 이후 본문

업데이트소식

코로나 이후

딸기블루베리 2020. 10. 8. 06:57
728x90
반응형

코로나 이후

 

코로나 정말 오래가네요~~~

 

1월부터 터져서 몇 개월 후 없어질 줄 알았는데

 

무슨 1년 동안 코로나가 이렇게 오래가는지 ㅜㅜ

 

백신도 이번 말에 나온다고는 하지만 

 

항상 말이 틀려서 정확한 정보 얻기는 힘드네요

 

트럼프 코로나 확진 뉴스도 봤는데요 세상에나.... 진짜 놀랬어요

 

그래도 지금은 혈장 치료해서 바로 퇴원했다는 것도 봤는데 참..... 흠.....

 

뉴스에 웬 종일 나오네요 여하튼 또 무슨 기사가 나올지 하루하루 서프라이즈네요

 

 

최근 백화점을 갔는데요 주차 시 차에서 손목으로 열체크를 하더라고요~

 

아휴 아직 코로나가 엄청 심한 가보네요 어딜 가던 열체크 열화상 카메라 완전 꼼꼼하게

 

있더라고요~

 

이러다가 코로나 전에 일상으로 돌아가기란 엄청 힘들 거 같은 기분이 ㅜㅜ

 

 

 

빨리 예전의 일상으로 돌아가고 싶은 심정이네요

 

마스크 때문에 여드름도 나고 참 ㅜㅜ

 

지금 시기 피부관리 많이 해봤자 마스크 쓰고 다음날이면 뾰루지가 생기네요 

 

미용실 도안 간지 오래여서 보슬보슬하게 내추럴하게 다닙니다 ㅋㅋㅋ

 

매직하러 가야 하는데 ㅜㅜ매직은 오래 걸리니 그냥 집에서 셀프 매직하고

 

셀프로 머리 자르고 ㅋㅋㅋㅋ

 

저만 그런 게 아니겠죠?^^

 

 

 

 

코로나 이후 달라진 게 너무 많은 거 같아요~

 

마스크는 속옷처럼 일상이 돼버리고~

 

여행도 안 가고 놀러도 웬만해서 안 가다 보니 살은 찌고요~

 

집에서 영화 보고 드라마 보고 커피 마시고 건강 챙기는 게 일상이에요 

 

최근 일자리를 구하려고 하는데 예전보다 일자리도 적어진 느낌이네요...

 

그리고 집에서 하는 건 인터넷 쇼핑과 음식하기.....

 

할일없이 뭘 자꾸 인터넷으로 사재 끼는지 참 ㅋㅋㅋㅋ

 

뭔가 사 도사도 필요한 게 더 생기네요.. 나만 그런 거 아니겠죠....

 

빨리 코로나 19 지나갔으면 좋겠네요

 

요즘 또 비대면 언택트 사회로 바뀌다 보니 모든 게 많이 바뀌었잖아요~

 

인터넷 쇼핑도 이제는 동영상 쇼핑이 이은 거라도 하더라고요~

 

아직 동영상 쇼핑은 안 해봤는데요~

 

나중에 시간 되면 동영상 쇼핑 도 해봐야겠어요 

 

들어가진 않았지만 정말 궁금하네요

 

다들 마스크 착용 열심히 잘하시고 

 

빨리 코로나 19 상황을 없애보자고요~!!!!!!!!!!!!!!!!!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