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울산 재난지원금 신청 받고왔어요 본문

업데이트소식

울산 재난지원금 신청 받고왔어요

딸기블루베리 2021. 2. 4. 11:10
728x90
반응형

울산 재난지원금 신청 받고왔어요

이번에 세대별로 10만원 나온다고해서
민증생년 끝자리중 오늘이라 아침일찍갔어요
사람많을까봐 걱정했는데 10시쯤가니깐 4~5명정도있고사람많이없더라구요 가기전 괜히 걱정했나봐요

 

 

거주하고있는 가까운 행정복지센터 가시면되요

신청할때 간편하고 5분만에 끝난거같네요

 

 

 


열체크하고 주민등록증주면 이렇게 작은종이를주고

 

 

윗층으로 올라가니 재난지원금 사용처 사용가능한곳 안돼는곳 자세히
설명해주네요 잃어버리면 재발급못한다니 조심해야겠네요

 

 

4월 30일까지 다쓰면돼구요
이번 울산 재난 지원금 신청 못하신분들은

 

 

 

2월6일부터10일까지 출생년도 끝자리구분없이
신청가능하오니 신청하세요

 

 

 

동내마트가서 장 조금보고 나오니 17000원이나썼네요벌써ㅠㅠ 물가비싸네요

여기까지 오늘 재난지원금 받고온 글 간단히 적어봤습니다

코로나가 빨리 끝났으면좋겠네요 휴 ㅜㅜ

 

건강보험료 인상 안내 메일왔네요

 

건강보험료 인상 안내 메일왔네요

건강보험료 인상 안내 메일왔네요 안녕하세요 오늘 국민건강보험 미납 확인하다가 국민건강보험공단 보험료 인상 메일확인했네요 너무빨리인상되는거아닌지ㅠ 예전부터 인상됀다는 소식은

yoo1212.tistory.com

kb국민 신용카드 연회비 없는 카드 추천

 

kb국민 신용카드 연회비 없는 카드 추천

kb국민 신용카드 연회비 없는 카드 추천 안녕하세요 어렸을때부터 kb국민은행 쭉~사용했는데요 신용카드 있으신분들이라면 자주 사용 하지도 않는데 연회비만 자주 빠져나가는 분들을 위해서

yoo1212.tistory.com

파리바게뜨 제주 구좌당근 샌도롱 추천

 

파리바게뜨 제주 구좌당근 샌도롱 추천

파리바게뜨 제주 구좌당근 샌도롱 추천 안녕하세요 주말인 오늘 날도 좋고 산책갔다가 남자친구와 파리바게트 갔어요 서로 빵도리 빵순이라 자주갑니다 오늘 새로나온 빵도보이더라구요 아님

yoo1212.tistory.com

진한 홍삼 추천 홍삼정진액스틱 (내돈내산)

 

진한 홍삼 추천 홍삼정진액스틱 (내돈내산)

진한 홍삼 추천 홍삼정진액스틱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3번째 구매한 홍삼 스틱 추천하려고해요 제가 예전에 심한 무기력증과 일할때도 힘이없어서 버티기가힘들더라구요 체력이

yoo1212.tistory.com

jcn 울산 중앙방송 저렴한 인터넷+티비 설치

 

jcn 울산 중앙방송 저렴한 인터넷+티비 설치

jcn 울산 중앙방송 저렴한 인터넷+티비 설치 안녕하세요 서울에서 울산으로 이사온지 6개월이넘어가네요 코로나 시대에 울산까지 멀리도이사왔네요 여튼 다들 이사 할때 티비 인터넷 설치 비용

yoo1212.tistory.com

엘지유플러스 요금제 알아보자

 

엘지유플러스 요금제 알아보자

엘지유플러스 요금제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핸드폰바꾼지도 1년이넘어가네요 통신사바꾸고 69000원 무제한쓰다가 코로나로 요즘집에만 오래있다보니 통화할때도없고 비싼요금제는 당분간 필

yoo1212.tistory.com

2021/01/16 - [내돈내산_솔직리뷰] - 피자스쿨 메뉴 칼로리 보기

 

피자스쿨 메뉴 칼로리 보기

피자스쿨 메뉴 칼로리 보기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로 외식은 못하고 포장을많이하는데요 가격도착하고 가성비 좋은 피자스쿨 오랜만에 가서 포장해왔어요 전국 어디에나 있는 체인지점이죠

yoo1212.tistory.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