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jcn 울산 중앙방송 저렴한 인터넷+티비 설치 본문

업데이트소식

jcn 울산 중앙방송 저렴한 인터넷+티비 설치

딸기블루베리 2021. 1. 14. 13:04
728x90
반응형

jcn 울산 중앙방송 저렴한 인터넷+티비 설치

안녕하세요

서울에서 울산으로 이사온지 6개월이넘어가네요

 


코로나 시대에 울산까지 멀리도이사왔네요

여튼 다들 이사 할때 티비 인터넷 설치 비용 이나
가격비교 등등 고민 많잖아요

 

 

 


전 예전부터 할인하는곳 이벤트 하는곳만 찾아다녀서
서울에살때도 16000원내고 인터넷티비설치
해서잘이용하고다녔어요
와이파이도잘되서 좋아요

 

 

 

 

 



이번에도 가격비교 해볼려고했지만
울산은 처음이라 지역방송 찾아서 전화해서

 


최고 저렴한거 원한다 하니 인터넷 TV 공유기 이렇게해서 17600원인가해서 했어요

저희집티비는42인치인데 화질도 잘나오네요

 

 

 

 



지금은 얼마인지는모르겠지만 가격등 채널많이추가하거나 좋은거쓰면 가격은 쫌더나가겠죠

여튼 3년계약으로 백화점상품권도 받았는데
지금은 이벤트로 뭘주는지는 모르겠네요

집에서 티비를 자주보는 스타일이아니여서
저렴한걸로 잘이용 하고있어서 나름좋네요
인터넷 속도측정 은 안해봤지만 와이파이도
빵빵터지고 인터넷도빠르고 제가썼을땐좋은거같아요
게임이런건 안해봐서모르겠네요

728x90



울산 JCN 편성표

 

 



인터넷이나티비설치시 결합 상품 이벤트 등 잘알아보시고저렴하게이용해보세요

그리고 해지시 어느정도 손해를보는지도 잘 알아보고
가입 하는게 좋겠죠~

 

 

 

여튼 이사오고나서 저렴하게 잘이용하고
있어서 글 한번적어봤어요

다들 좋은하루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