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건강보험료 인상 안내 메일왔네요 본문

업데이트소식

건강보험료 인상 안내 메일왔네요

딸기블루베리 2021. 1. 21. 21:24
728x90
반응형

건강보험료 인상 안내 메일왔네요

안녕하세요

오늘 국민건강보험 미납 확인하다가 국민건강보험공단

 


보험료 인상 메일확인했네요
너무빨리인상되는거아닌지ㅠ

예전부터 인상됀다는 소식은 접했지만 코로나종식후
인상하겠지 싶었는데 올해바로 인상이군요

 

 


안내메일보시고확인하세요


♡내가쓴글더보시려면↓♡

 

당근마켓 거래방법 이용 후기

 

당근마켓 거래방법 이용 후기

당근마켓 거래방법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예전부터 중고나라 번게장터 이용도많이했는데요 이사할때 세탁기 및 중고가구 중고옷 팔기 안쓰는물건 저렴하게 처분할때 꼭 이용하는 앱이죠 요즘

yoo1212.tistory.com

 

국민은행 공인인증서 가져오기 pc->모바일로

 

국민은행 공인인증서 가져오기 pc->모바일로

국민은행 공인인증서 가져오기 pc->모바일로 안녕하세요 오늘은 pc공인인증서 만들고 또다시 모바일로 인증서 가져오려고 할때 어떻게 하는지 간단하게 보여드리려고 글적어봅니다. pc공인인

yoo1212.tistory.com

엘지유플러스 요금제 알아보자

 

엘지유플러스 요금제 알아보자

엘지유플러스 요금제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핸드폰바꾼지도 1년이넘어가네요 통신사바꾸고 69000원 무제한쓰다가 코로나로 요즘집에만 오래있다보니 통화할때도없고 비싼요금제는 당분간 필

yoo1212.tistory.com

정관장 홍삼원 선물용 추천

 

정관장 홍삼원 (내돈내산)

정관장 홍삼원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이번에 정관장 홍삼원 할인가에 많이 팔더라구요 저는 스틱제형 홈삼이 진해서 홍삼 스틱 주로사먹는데요 팩으로나온 홍삼제품은 홍삼스틱에비해 홍삼함

yoo1212.tistory.com

실시간무료TV 어플 추천

 

실시간무료TV 어플 추천

실시간무료TV 어플 추천 안녕하세요 바쁜 주말을 보내고 벌써 월요일이네요 홈플 크리스마스 트리 사러가니 다팔린건지 없어서 아쉬움을뒤로한체 먹을것만 사고왔네요 요즘 티비에 재밌는 프

yoo1212.tistory.com

kf94 마스크 새부리형 추천 (내돈내산)

 

kf94 마스크 새부리형 추천 (내돈내산)

kf94 마스크 새부리형 추천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요즘 또 코로나가점점 퍼지면서 확진자도 늘어가고있는요즘 마스크는 필수가되버렸죠 저도 면마스크만 쭉쓰다가 점점확산되어가는 코로나뉴

yoo1212.tistory.com

자동차 번호판 후면 점등 전구 셀프교체

 

번호판 후면 점등 전구 셀프교체

번호판 후면 점등 전구 셀프교체 안녕하세요 어제부터 오늘까지 혼자 왜케바쁜지 휴ㅠ 진짜집에있으니 바쁘네요 어제 뜬금없이 문자를보다가 놀랬어요 안녕하세요.중구청 교통과입니다.귀하

yoo1212.tistory.com

엑사이더 실내자전거 (내돈내산)

 

엑사이더 실내자전거 (내돈내산)

엑사이더 실내자전거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이사오고나서 코로나로 인해 실내자전거를 구입했어요 구입한지 3개월 넘은거같아요 예전에 한창 실내 가정용 자전거 싸이클 러닝머신 인기였잖아

yoo1212.tistory.com

폐기물 가구 버리는 방법 알아보자

 

폐기물 가구 버리는 방법 알아보자

폐기물 가구 버리는 방법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예전에 이사할때 써먹어본 얘기를 할까해요~~숨고어풀 아시나요? 이용시 끝가지보시면 좋아요~~ 여자혼자 이사할때 폐가구 폐기물

yoo1212.tistory.com

카카오 애드핏 수익 확인해보자

 

카카오 애드핏 수익 확인해보자

카카오 애드핏 수익 확인해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애드핏 수익 간단하게 모바일로 확인하는법 알려드릴려고해요~~ 요즘 귀찮아서 노트북켜기도 싫고 모바일로 티스토리 모바일 글적으

yoo1212.tistory.com

집순이 취미 일상 나들이

 

집순이 취미 일상 나들이

집순이 취미 일상 나들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만있기 답답해서 마스크 쓰고 밖에 운동장나왔어요 큰운동장에 앉을자리도 넉넉하고~~~ 앉아서 티스토리 모바일로 적고있네요 큰운동장 좋긴

yoo1212.tistory.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