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홈플러스 휴무일 영업시간 알아보자 본문

업데이트소식

홈플러스 휴무일 영업시간 알아보자

딸기블루베리 2021. 1. 24. 14:57
728x90
반응형

홈플러스 휴무일 영업시간 알아보자

장보기 초보라면 가끔 장보러갔는데
휴무로 문닫아있어서 멘붕이 올때 있어요

 

 

 



나이가들고 코로나 시국으로 집밥 혼술 등등
집에서 지지고볶고 해먹는 일이 많아지죠

홈플 휴무일 궁금할땐

 

마이홈플러스 어플 추천해요

 

 

마이 홈플러스 어플

 

 

매장찾기로 각 매장 휴무일 볼수있구요
가입하셔서 단골매장 설정관리하시면

 

 


자주가시는매장이 영업하는지 영업준비중인지
어플 들어갈때 첫페이지에 떠서 편하게확인할수있어요
영업시간 까지 확인가능하네요

 

 

 

 


집에만있는데 생필품이 벌써 다떨어져서 오늘은
홈플러스인터넷쇼핑몰 어플로 들어가서 쇼핑했네요
오늘 휴일이니 내일오겠네요

 

아참!!!!!홈플러스 인터넷 장보시려면

홈플러스 어플 설치하시구요 

 

마이홈플러스는 단골매장검색등 매장 이용시 함께쓰는어플이에요

어플이2가지가 있네요~참고하세요^^

 

 

 

 

홈플러스 자주이용하는 단골이라면 마이홈플러스 어플

받으시면 좋을거같아요 할인정보 가끔 쿠폰도 주고

좋아요

728x90

여기까지 장보러 자주다니는 장순이가 살짝

글남겨봤습니다.

 

선물세트 추천 정관장 홍삼원 (내돈내산)

 

정관장 홍삼원 (내돈내산)

정관장 홍삼원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이번에 정관장 홍삼원 할인가에 많이 팔더라구요 저는 스틱제형 홈삼이 진해서 홍삼 스틱 주로사먹는데요 팩으로나온 홍삼제품은 홍삼스틱에비해 홍삼함

yoo1212.tistory.com

쿠쿠 6인용 압력밥솥 (내돈내산)

 

쿠쿠 6인용 압력밥솥 (내돈내산)

쿠쿠 6인용 압력밥솥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사오고 몇개월동안 써보고 이정도면 괜찮은 전기보온밥솥 같아서 잠시 글적어보려해요 항상 다이어트중이지만 굶고 다이어트할경우 급

yoo1212.tistory.com

홈플러스 시그니처물티슈 (내돈내산)

 

홈플러스 시그니처물티슈 (내돈내산)

홈플러스 시그니처물티슈 (내돈내산) 오늘은 시간도 잘안가고 심심하네요~~ 그래서 노트북을켰어요~~ 저번부터 재구매로 쓰고있는 시그니처 물티슈인데요~ 홈플에서 1000원에 데려왔어요~ 짠순

yoo1212.tistory.com

카퍼 릿지 까베네 쇼비뇽 홈플러스와인(내돈내산)

 

카퍼 릿지 까베네 쇼비뇽 홈플러스와인(내돈내산)

카퍼 릿지 까베네 쇼비뇽 홈플러스와인(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어제 홈플러스 장도보고 바쁜주말을보냈네요~ 요즘 홈플러스매장 가보니 와인 할인 많이하더라구요~ 제가또 예전에 와인을 한

yoo1212.tistory.com

집순이 일상 취미 장보기

 

집순이 일상 취미 장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냉장고에 밥 반찬이너무없어서 대충 운동겸 반찬 사러 홈플러스 갔어요~ 평일인데도 사람많더라구요~ 오늘은 또 뭘먹어야하나~~~최근 너무많이먹어서 먹고싶은게 없더라구

yoo1212.tistory.com

우울증 극복 방법 추천

 

우울증 극복 방법 추천

우울증 극복 방법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예전에 잠시 우울증을 격다가 지금은 우울증이없어져서 극복했던 방법을 알리려고 노트북을 켰어요^^ 30대중반이되면서 살다보니 좋은일만 있는

yoo1212.tistory.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