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피자나라 치킨공주 메뉴추천 피치세트 본문

내돈내산_솔직리뷰

피자나라 치킨공주 메뉴추천 피치세트

딸기블루베리 2021. 1. 7. 20:00
728x90
반응형

피자나라 치킨공주 메뉴추천 피치세트

안녕하세요

요즘 집에있는날이 많아서 피자나라치킨공주 자주이용하고있어요 줄임말로 피나치공 인가요?^^

영업시간은 대부분12시부터 인거같은데요
혹시나 지역별로 오픈시간 다를수있으니 배달의민족 가까운지역 정보 보시면 시간나오니 참고하세요

 

 

갈릭스테이크피치세트 L사이즈 치킨반반세트

리얼갈릭소스 파인요거트소스 이렇게주문했어요
라지시키니 큰 콜라도 서비스로오네요
메뉴추천 은 갈릭스테이크피치세트 추천해요



 

 

 

728x90

노른노른 피자에 야채 스테이크랑 통마늘 조합
너무맛있어요 꼭한번시켜보세요
피자를별로안좋아하는데도 어쩜 맛있는지 캬~~~
피자 강력 추천 입니다
가끔 메뉴 보면 종류가많아서 고르기도힘들더라구요

 

인테리어 예쁜 만능 좌식 (내돈내산)

 

인테리어 예쁜 만능 좌식 접이식 테이블 보고가세요(내돈내산)

인테리어 예쁜 만능 좌식 접이식 테이블 보고가세요(내돈내산) 요즘 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해서 홈캠핑 홈캉스 등 집에 집콕 중이신분들 많으시죠~ 접이식 책상 요즘에 이쁘게나오네요~ 물론

yoo1212.tistory.com

 

갈릭소스 파인요거트소스 아우~~환상의조합이에요
냠냠냠 ~~~쩝쩝쩝~~~
이번주 뭐먹지 오늘 뭐먹지 고민되실때 시켜보세요

 

 

 


양이많아 둘이실컷먹어도 이렇게 많이남았네요
좋은하루들 보내세요^^

뭐먹지 매일 고민인가요?

 

뭐먹지 매일 고민인가요?

뭐먹지 매일 고민인가요? 어제 남친하고 치킨폭식했어요 살이점점쪄가네요 다시 점점 식사량을줄여야할거같아요 오늘도 산책겸다이소 둘러보고 굶을순없고 매일 내일 오늘 아침 점심 저녁 반

yoo1212.tistory.com

피터팬 좋은방구하기

 

피터팬 좋은방구하기 아시나요?

피터팬의 좋은방구하기 아시나요? 오늘은 1일2포스팅이네요 집에만있다보니 할것도없고 예전에 한창 유용하게 쓰던 피터팬의 좋은방구하기 카페 가있어서 글한번 적어보려고 합니다 제가 이어

yoo1212.tistory.com

쉬즈홈 등쿠션 롱베개 다용도 활용 추천

 

쉬즈홈 등쿠션 롱베개 다용도 활용 추천

쉬즈홈 등쿠션 롱베개 다용도 활용 추천 저희집에는 쇼파가없어서 조금만피곤해도 눕고싶고  식사후 앉아있어야하는데 식사후 자세도 안좋다보니 또 누워있고싶고 반복이되다보니 누워서

yoo1212.tistory.com

코로나 이후

 

코로나 이후

코로나 이후 코로나 정말 오래가네요~~~ 1월부터 터져서 몇 개월 후 없어질 줄 알았는데 무슨 1년 동안 코로나가 이렇게 오래가는지 ㅜㅜ 백신도 이번 말에 나온다고는 하지만 항상 말이 틀려서

yoo1212.tistory.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