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피곤한날 맥스웰하우스 커피믹스 (내돈내산) 본문

내돈내산_솔직리뷰

피곤한날 맥스웰하우스 커피믹스 (내돈내산)

딸기블루베리 2021. 1. 4. 15:23
728x90
반응형

피곤한날 맥스웰하우스 커피믹스 (내돈내산)
안녕 하세요


오늘은 왜이렇게 피곤하고 컨디션도나쁘고
운동좀나갔다 올까 했는데 그냥 씻고 커피한잔
마시면서 여유로움을 즐기고있네요

 

 


커피가 벌써100년역사라니 놀랍고 신기하네요
저렴한 커피 사야지 할때는 늘 이걸샀는데요
겨울에는 따뜻하게 진하게마시고 여름에는 얼음동동넣어서

시원하게 타마시면 스트레스가풀리더라구요

 

 

 [내돈내산] - 디카페인 찾으시나요?

맥심 디카페인 커피(내돈내산)

맥심 디카페인 커피(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카페인커피 얘기를 잠깐하려구해요~ 제가 흔히 말하는 즉 커피 중독자에요 ㅜㅜ 어렸을때부터 커피를 마시다가 일를하게되면서 10잔씩먹

yoo1212.tistory.com

 

 

 

728x90

맥스웰커피믹스 오리지날

칼로리 슬쩍보니

스틱 1개당50칼로리
나름저칼로리에 여유로움을 즐길수있어서좋네요


 

 

절취선과 커피 유통기한 보이네요

한번도 유통기한을 신경을안써봤는데

사진찍다가 발견한 유통기한


 

 

 

 

피곤한 오늘 커피한잔으로 기분좋게 오후를 보낼거같아요

맛은~~~진한 향에 다방커피 같은
느낌 올드한 느낌이 쫌있구요

 

 

 

달달한커피좋아하신다면 맥스웰 커피

 

나름먹을만할거같아요~

여기까지 내돈내산 개인적인 리뷰 후기 였습니다

좋은하루보내세요*

 

모카골드라이트 커피믹스(내돈내산)추천

모카골드라이트 커피믹스(내돈내산)추천

모카골드라이트 커피믹스(내돈내산)추천 안녕하세요~ 즐거운 토요일 집순이 오늘도 집에있네요 오늘은 홈플러스 장보러 가려고하다가 날씨도 춥고~ 은근귀찮고 내일가야겠어요 ~ 저번에 선물

yoo1212.tistory.com

 

 

 

 

 

겨울철 목감기 목건조 꿀생강차 생강레몬차로 예방하세요

겨울철 목감기 목건조 꿀생강차 생강레몬차로 예방하세요

겨울철 목감기 목건조 꿀생강차 생강레몬차로 예방하세요 안녕하세요 제가 목건조 초기 목감기올때 쓰는 간단한 방법이에요~ 이사하기전 집이 너무 건조해서 목건조로 목이칼칼하고목건조

yoo1212.tistory.com

 

 

정관장 홍삼원 (내돈내산) 선물고민이신가요?추천~

정관장 홍삼원 (내돈내산)

정관장 홍삼원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이번에 정관장 홍삼원 할인가에 많이 팔더라구요 저는 스틱제형 홈삼이 진해서 홍삼 스틱 주로사먹는데요 팩으로나온 홍삼제품은 홍삼스틱에비해 홍삼함

yoo1212.tistory.com

 

 

 

티스토리 수익형블로그

티스토리_계정을 활성화하여 수익을 창출하세요

티스토리_계정을 활성화하여 수익을 창출하세요 라는 구글 이메일을받았어요... 나는 분명 승인이된건인줄알았는데 흠....... 완전승인이안돼었나?아님그냥넘겨야하나? 급...고민을했네요 ㅋ

yoo1212.tistory.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