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파리바게트케이크 러브러브초코 본문

내돈내산_솔직리뷰

파리바게트케이크 러브러브초코

딸기블루베리 2021. 1. 6. 13:18
728x90
반응형

파리바게트케이크 러브러브초코


안녕하세요


저번부터 파리바게트미니케이크 미니케이크(초코가달콤한시간)먹고싶어서
남자친구한테 사오라고하니 매번가봐도 못사오더라구요

 


인기가있는지 퇴근시간에가면 빨리팔려서 없나봐요
미니케이크랑(초코가달콤한시간)비슷한케잌이라고 사왔는데 맛은 비슷하네요

 

 

 

진한 초코케이크빵에 큰하트 작은하트 뙁뙁 이뿌게
있네요~ 너무 화려한케잌은 아니지만 초코가땡길때
딱좋은거같아요 그냥 기본케잌 같아요

 

 

파리바게트 감자빵 먹어봤어요~

 

파리바게트 감자빵 먹어봤어요~

파리바게트 감자빵 먹어봤어요~ 안녕하세요 요즘 남자친구가 일을마치면 빵을자주사와서 스트레스에요~ 먹을때야좋지만 잠시다이어트하고싶은데 못참고 저도 먹게되요 휴~~~ 어제는 남자친

yoo1212.tistory.com

 

 

 

 

 

 

 


어제오늘 냠냠냠 맛있게 먹었네요
역시 빠리바게뜨 케잌이 좋네요

 

집순이취미 일상 산책하기

 

집순이취미 일상 산책하기

집순이취미 일상 산책하기 오늘 너무 날씨가 좋아서요~~ 방금 오랜만에 혼자 나들이 나갔다왔어요~ 날씨가 어쩜 이렇게 좋은지 마음같았으면 커피숍에노트북들고가서 몇시간있다오면좋은데

yoo1212.tistory.com

 

 

 

 

 

 


절반 남겨두고 냉장고에 보관해서 저녁에 먹어야겠네요

혹시 파리바게트 빵 나오는시간 알고싶다면
해피포인트앱 설정하시고 단골매장 찾으셔서

728x90

 

 


갓꾸운빵을 드시고싶을때 또는 내가찾는빵

 

언제나오는지 보시고 가면 편하게

 

이용할수있을거같아요~





종합비타민 추천 

 

면역력챙기세요 종합비타민 추천 얼라이브 멀티비타민(내돈내산)

면역력챙기세요 종합비타민 추천 얼라이브 멀티비타민(내돈내산) 제가 몇 달 동안 먹어본 종합비타민 추천해보려고 해요~ 특히 여자분들 다이어트 중에 어지러움 입도 자주 헐잖아요~(얼라이브

yoo1212.tistory.com

 

 

뭐먹지 매일 고민인가요?

 

뭐먹지 매일 고민인가요?

뭐먹지 매일 고민인가요? 어제 남친하고 치킨폭식했어요 살이점점쪄가네요 다시 점점 식사량을줄여야할거같아요 오늘도 산책겸다이소 둘러보고 굶을순없고 매일 내일 오늘 아침 점심 저녁 반

yoo1212.tistory.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