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파리바게트 감자빵 먹어봤어요~ 본문

업데이트소식

파리바게트 감자빵 먹어봤어요~

딸기블루베리 2020. 11. 14. 10:50
728x90
반응형

파리바게트 감자빵 먹어봤어요~

 

안녕하세요 

 

요즘 남자친구가 일을마치면 빵을자주사와서 스트레스에요~

 

먹을때야좋지만 잠시다이어트하고싶은데 못참고 저도 먹게되요 휴~~~

 

어제는 남자친구회사상사가 빵을 사줘서 가져왔더라구요~

 

남친은 소세지빵 피자빵좋아하고 저는 달달한빵을좋아해요~

 

빵먹는취향이 달라 정말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ㅋㅋ

 

빠리바게뜨 빵중에 감자빵 있었나요? 신기하더라구요~ 어제2개일가 3개먹고

 

남은빵은 지금 아침겸점심으로 먹으면서 티스토리하고있네요~

 

맛을 쫄긴한식감의빵에 으깨놓은 감자를 넣은 건강한 맛이에요~

 

 

강원도 햇감자라고 적혀있네요~

 

어른들 선물용으로도 좋을거같아요~ 처음보니 뭔가 신기하면서 호기심을자극하더라구요~

 

휴게소에있는 알감자스타일 컨셉인가요? 이런생각도 들구요~

 

그리고 모카크림빵을사왔네요~

 

나름 무난하게 먹었어요~

 

저번에 빠리바게트에 연유크림빵인가 사왔었는데 엄청맛있던데 오후쯤이면 그빵이없는지

안사오더라구요~^^

 

연유크림빵 또먹고싶네요~~~~

 

오늘은 든든하게 간단하게 빵을먹었으니 커피마시며 티비나봐야겠네요 날씨는오늘따라 왜이렇게 꾸리꾸리한지 

 

다들 행복한 토요일보내세요~^^

 

2020/11/13 - [내돈내산_솔직리뷰] - 다이소 단열시트 유리창뽁뽁이 겨울아이템

 

다이소 단열시트 유리창뽁뽁이 겨울아이템

다이소 단열시트 유리창용 뽁뽁이 겨울아이템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침일찍부터 운동겸 뽁뽁이 파는곳 다이소몰 갔어요~룰루랄라~ 요즘 일을안하고있어서 다이소에서 물건사는일이 많네요

yoo1212.tistory.com

2020/11/07 - [업데이트소식] - 모카골드라이트 커피믹스(내돈내산)추천

 

모카골드라이트 커피믹스(내돈내산)추천

모카골드라이트 커피믹스(내돈내산)추천 안녕하세요~ 즐거운 토요일 집순이 오늘도 집에있네요 오늘은 홈플러스 장보러 가려고하다가 날씨도 춥고~ 은근귀찮고 내일가야겠어요 ~ 저번에 선물

yoo1212.tistory.com

2020/11/05 - [내돈내산_솔직리뷰] - 맥심 디카페인 커피(내돈내산)

 

맥심 디카페인 커피(내돈내산)

맥심 디카페인 커피(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카페인커피 얘기를 잠깐하려구해요~ 제가 흔히 말하는 즉 커피 중독자에요 ㅜㅜ 어렸을때부터 커피를 마시다가 일를하게되면서 10잔씩먹

yoo1212.tistory.com

2020/10/27 - [업데이트소식] - 집순이취미 일상 산책하기

 

집순이취미 일상 산책하기

집순이취미 일상 산책하기 오늘 너무 날씨가 좋아서요~~ 방금 오랜만에 혼자 나들이 나갔다왔어요~ 날씨가 어쩜 이렇게 좋은지 마음같았으면 커피숍에노트북들고가서 몇시간있다오면좋은데

yoo1212.tistory.com

2020/10/22 - [내돈내산_솔직리뷰] - 티룸 핸드크림 올리브영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