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담터 핫초코 추천 (내돈내산) 본문

내돈내산_솔직리뷰

담터 핫초코 추천 (내돈내산)

딸기블루베리 2021. 2. 2. 17:34
728x90
반응형

담터 핫초코 추천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 몸이 으슬으슬 춥네요 오늘따라 커피도 안땡기고
달달한게 무지무지 땡기네요
아주예전에도 한번시켜먹어봤던거라 고민할필요없이

 

 


요번에도 주문했네요 추운 겨울엔 따뜻하게~즐길수있는 코코아 핫쵸코
쿠팡 로켓배송 으로와서 빨리받았네요


더운 여름 엔 얼음팍팍넣고 아이스초코 시원 달달하게 즐길수있으니
참 좋은거같아요 예전에 다이어트 할때에도 당게땡길때

 

 

 


한포씩먹어었어요 다이어트 한다고 뭐든 잘안먹으면 폭식하니 

너무 참지말고 조금씩먹어요 간편한 간식 으로도 좋은거같아요



따뜻한물 적당히 넣어서 입맛에맞게 물조절해주면
달달하게 먹을수있어요 엄청땡기는날은 2포넣어먹어요
따뜻한물에타도 진한 핫초코맛을 느낄수있으니좋아요

 

 



칼로리 83kcal 보아하니 엄청높은게아니라 좋은거같아요
그리고 제가느끼기엔 인공적인향이없어좋아요
그리고 우유에타먹어도 맛있겠죠~

각자 취향에 맞게 조절해서 먹으면 완성

 



 가격도 착하고 이정도면 추천 할만하네요


여기까지 내돈내산 간단히적어봤습니다♡

 

시나몬향가득~ 제주 구좌당근 샌도롱 추천

 

파리바게뜨 제주 구좌당근 샌도롱 추천

파리바게뜨 제주 구좌당근 샌도롱 추천 안녕하세요 주말인 오늘 날도 좋고 산책갔다가 남자친구와 파리바게트 갔어요 서로 빵도리 빵순이라 자주갑니다 오늘 새로나온 빵도보이더라구요 아님

yoo1212.tistory.com

칠성사이다210 ml 30캔 (내돈내산)

 

칠성사이다210 ml 30캔 (내돈내산)

칠성사이다210 ml 30캔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요즘에 남자친구가 탄산을 자주먹어서 캔사이다 주문해달라고 하더라구요 코로나 시대 지금 자주시켜먹고 집에서만 밥해먹고 또 느낀한음식도많이

yoo1212.tistory.com

당근마켓 거래방법 이용 후기

 

당근마켓 거래방법 이용 후기

당근마켓 거래방법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예전부터 중고나라 번게장터 이용도많이했는데요 이사할때 세탁기 및 중고가구 중고옷 팔기 안쓰는물건 저렴하게 처분할때 꼭 이용하는 앱이죠 요즘

yoo1212.tistory.com

피자스쿨 메뉴 칼로리 보기

 

피자스쿨 메뉴 칼로리 보기

피자스쿨 메뉴 칼로리 보기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로 외식은 못하고 포장을많이하는데요 가격도착하고 가성비 좋은 피자스쿨 오랜만에 가서 포장해왔어요 전국 어디에나 있는 체인지점이죠

yoo1212.tistory.com

엑사이더 실내자전거 (내돈내산)

 

엑사이더 실내자전거 (내돈내산)

엑사이더 실내자전거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이사오고나서 코로나로 인해 실내자전거를 구입했어요 구입한지 3개월 넘은거같아요 예전에 한창 실내 가정용 자전거 싸이클 러닝머신 인기였잖아

yoo1212.tistory.com

뭐먹지 매일 고민인가요?

 

뭐먹지 매일 고민인가요?

뭐먹지 매일 고민인가요? 어제 남친하고 치킨폭식했어요 살이점점쪄가네요 다시 점점 식사량을줄여야할거같아요 오늘도 산책겸다이소 둘러보고 굶을순없고 매일 내일 오늘 아침 점심 저녁 반

yoo1212.tistory.com

맥심 디카페인 커피(내돈내산)

 

맥심 디카페인 커피(내돈내산)

맥심 디카페인 커피(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카페인커피 얘기를 잠깐하려구해요~ 제가 흔히 말하는 즉 커피 중독자에요 ㅜㅜ 어렸을때부터 커피를 마시다가 일를하게되면서 10잔씩먹

yoo1212.tistory.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