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살살녹아요 구구 크러스터 본문

업데이트소식

살살녹아요 구구 크러스터

딸기블루베리 2021. 1. 3. 15:50
728x90
반응형

 

살살녹아요 구구 크러스터




안녕하세요

계절 상관없이 달달한 아이스크림 땡길때 있잖아요

오늘따라 구구 크러스트 왜이렇게땡기는지




 

아마 안먹어본 사람은 없을거같아요

구구 크러스트 이름이 밖에서 많은비둘기가 구구구 하면서 먹는걸보고 지었다는 내용을 어디서들은걸지글을봤는건지 기억은 안나지만 그렇게해서 이름을지었다고하네요

칼로리 보아하니 내용량총 다섭취시
940칼로리 높긴하네요

 

한숫갈먹다보니 폭신폭신부드럽고 살살녹아서
퍽퍽 퍼먹게되네요
코코아맛과 카라멜 조화 어쩜 이렇게 맛있는걸 만들어파는지 가끔 신기하네요

 


오늘 아이스크림땡기신다면 구구크러스터 어떤가요?
저는 추천 꾹 해드리고 싶네요~

 

 

집순이취미 일상 산책하기

집순이취미 일상 산책하기 오늘 너무 날씨가 좋아서요~~ 방금 오랜만에 혼자 나들이 나갔다왔어요~ 날씨가 어쩜 이렇게 좋은지 마음같았으면 커피숍에노트북들고가서 몇시간있다오면좋은데

yoo1212.tistory.com

728x90

 

 

홈플러스 시그니처물티슈 (내돈내산)

홈플러스 시그니처물티슈 (내돈내산) 오늘은 시간도 잘안가고 심심하네요~~ 그래서 노트북을켰어요~~ 저번부터 재구매로 쓰고있는 시그니처 물티슈인데요~ 홈플에서 1000원에 데려왔어요~ 짠순

yoo1212.tistory.com

 

 

티스토리 블로그 주제 선정 고민이신가요?

티스토리 주제 선정 고민이신가요? 1일1포스팅 하자라는 마음으로 글을쓰고있는데요 몇주만에 올릴내용이없는거에요 벌써 ㅜㅜ 하~ 그래서 티스토리 여기저기 폭풍검색을해봤어요 아니 벌써

yoo1212.tistory.com

 

 

티스토리_계정을 활성화하여 수익을 창출하세요

티스토리_계정을 활성화하여 수익을 창출하세요 라는 구글 이메일을받았어요... 나는 분명 승인이된건인줄알았는데 흠....... 완전승인이안돼었나?아님그냥넘겨야하나? 급...고민을했네요 ㅋ

yoo1212.tistory.com

 

 

오늘의집콕일상~~

티스토리 처음가입해서 글써보네요~~ 코로나로 답답한 집콕일상~~~ 코로나현황 자주보게되네요ㅠ 이번 다가오는 추석에는 뭘해야하나 고민이네요 이번 팬데믹 코로나 빨리 끝났으면 좋겠어요~

yoo1212.tistory.com

2020/12/01 - [업데이트소식] - 뭐먹지 매일 고민인가요?

 

뭐먹지 매일 고민인가요?

뭐먹지 매일 고민인가요? 어제 남친하고 치킨폭식했어요 살이점점쪄가네요 다시 점점 식사량을줄여야할거같아요 오늘도 산책겸다이소 둘러보고 굶을순없고 매일 내일 오늘 아침 점심 저녁 반

yoo1212.tistory.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