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설사하는날 스멕타 지사제 (내돈내산) 본문

내돈내산_솔직리뷰

설사하는날 스멕타 지사제 (내돈내산)

딸기블루베리 2021. 3. 4. 12:10
728x90
반응형

설사하는날 스멕타 지사제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살면서 한번쯤 격게되는 배탈 유통기한 지난 제품을먹었는지 일하는도중 설사로인해 자주화장실가기도 난감한날 그런날 있죠

 

 


이번에 재구매 하면서 좋은거같아 글올려봅니다


저는 예전에 백화점에서 일할때 배탈이났는지 장염 이였는지 설사가계속나더라구요

 

 


조퇴하기도 그렇고 일할때 계속 눈치보며 화장실가기도
힘들더라구요 어쩔수없이 약국 가서 지사제 설사멈추는 설사약 달라고하니 스멕타 주시더라구요


먹고 신기하게 설사 배아픔 등 멈추고 괜찮아지더라구요
살면서 지사제 구매해서 먹어보다니ㅠㅠ
그런데 진짜 세상좋아졌다는걸 한번 다시는끼는 날이였네요
체내에 흡수되지 않는 제품이라니 좋은거같아요

 


남자친구도 이번에 폭식 후 뭘잘못먹었는지 화장실을자주가서 스맥타 줘보니 설사도 멈추고 좋다고
좋아하네요 이거 없었으면 하루 왠종일 화장실갔을뻔했어요ㅋ



스맥타 가격 도 저렴하고 대웅제약 제품으로 믿을만하네요 스타빅 현타액 상품이있던데 이름이바뀐건지 상품이 똑같네요
일년에 자주먹지는 않지만 아주 중요한날 배아파서 화장실 주구장창 가고 난감한날 최고인거같아요
이거드시고도 계속 설사하시고 배아프시는경우는
병원가시는걸 추천 해요

♡여기까지 내돈내산 구매 리뷰 후기 였습니다♡


2021/01/18 - [업데이트소식] - 당근마켓 거래방법 이용 후기

 

당근마켓 거래방법 이용 후기

당근마켓 거래방법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예전부터 중고나라 번게장터 이용도많이했는데요 이사할때 세탁기 및 중고가구 중고옷 팔기 안쓰는물건 저렴하게 처분할때 꼭 이용하는 앱이죠 요즘

yoo1212.tistory.com

2020/12/01 - [업데이트소식] - 뭐먹지 매일 고민인가요?

 

뭐먹지 매일 고민인가요?

뭐먹지 매일 고민인가요? 어제 남친하고 치킨폭식했어요 살이점점쪄가네요 다시 점점 식사량을줄여야할거같아요 오늘도 산책겸다이소 둘러보고 굶을순없고 매일 내일 오늘 아침 점심 저녁 반

yoo1212.tistory.com

2020/11/20 - [분류 전체보기] - 집순이 취미 일상 나들이

 

집순이 취미 일상 나들이

집순이 취미 일상 나들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만있기 답답해서 마스크 쓰고 밖에 운동장나왔어요 큰운동장에 앉을자리도 넉넉하고~~~ 앉아서 티스토리 모바일로 적고있네요 큰운동장 좋긴

yoo1212.tistory.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