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젝시믹스 여자 캡모자 추천 / 내돈내산 리뷰 본문

내돈내산_솔직리뷰

젝시믹스 여자 캡모자 추천 / 내돈내산 리뷰

딸기블루베리 2021. 3. 31. 14:15
728x90
반응형

젝시믹스 여자 캡모자 추천 / 내돈내산 리뷰

안녕하세요

이번에 캡모자가 필요 해서 브랜드 비싼제품 으로 마음먹고사려다가 코로나 시국인지금 헬스복 요가복 레깅스 
자주 쇼핑몰 통해 구매를 하고있어서 제시믹스 세일기간 모자 보이길래 구매했어요 모자는 자주 사용 안해서 튼튼하고 오래쓸수 있는 상품을 찾고 있었는데 구매 하니 나름 좋더라구요 제품구매한지 몇개월지나서

이렇게 잠시 글 적어보네요

 

 

최근 백화점 매장 생겼다고 하던데 가보고싶네요

 

 

 

(젝시믹스공식홈)

 

여튼 모델이 캡모자 너무 이쁘게 잘어울리네요^^여자들은 특히 화장안하는날 머리안감은날 운동갈때

여성 골프모자 등산모자 로도 이쁠거같아요

지금 다이어트 중으로 푹눌러쓰고 자주 걷기 운동 해요 이런 야구모자 있으면 좋잖아요 얼굴이 갑자기 부은날ㅋ
밖에서 갑자기 차빼달라고 연락올때 모자 쓰고 나가고
유용하게 잘~쓰고있네요 아참! 남여공용 인듯해요~

 

모자 뒷부분이 찍찍이 라서 손쉽게 조절해서 사용할수있어요 찍찍이가 의외로 탄탄하니 좋네요
남자친구가 가끔 탐내서 하나 더사야 하나 고민도 돼요^^

 

 

 

(필터처리좀했어요 착용상품)


이쁜 베이지 색상은 아니지만 실용성 좋고~

4계절 잘이용할듯해요

 

 

 



여기까지 내돈내산 개인적인 착용 후기 리뷰 였습니다♡


 

 

 

2021.03.29 - [업데이트소식] - 벚꽃 만개시기 이쁘게 휘날려요

 

벚꽃 만개시기 이쁘게 휘날려요

벚꽃이 만개시기 이쁘게 휘날려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좋은줄알고 운동겸 산책 하러나갔는데 미세먼지가 최악이라 놀랬어요 무슨 돌가루가 휘날리듯 괜히 나왔나 싶더라구요 울산 태화

yoo1212.tistory.com

2021.03.23 - [업데이트소식] - 백화점 알바 면접 보고왔어요

 

백화점 알바 면접 보고왔어요

백화점 알바 면접 보고왔어요 안녕하세요 코로나로인해 일을 너무쉬다가 백화점에 주말알바가나와서 면접 살짝보고왔어요 예전에 백화점에서1년일한경험은있지만 막상 면접보니 이번엔 일

yoo1212.tistory.com

2021.01.18 - [업데이트소식] - 당근마켓 거래방법 이용 후기

 

당근마켓 거래방법 이용 후기

당근마켓 거래방법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예전부터 중고나라 번게장터 이용도많이했는데요 이사할때 세탁기 및 중고가구 중고옷 팔기 안쓰는물건 저렴하게 처분할때 꼭 이용하는 앱이죠 요즘

yoo1212.tistory.com

2020.12.22 - [내돈내산_솔직리뷰] - 젝시믹스 부츠컷 (내돈내산)

 

젝시믹스 부츠컷 (내돈내산)

젝시믹스 부츠컷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레깅스입는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괜찮은 제품이있길래 추천하는김에 글잠시 적네요 요즘은 코로나시대에 여행도못가고 할수있는건 산책 장보기

yoo1212.tistory.com

집순이 취미 일상 엑사이더 실내자전거 (내돈내산)

 

엑사이더 실내자전거 (내돈내산)

엑사이더 실내자전거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이사오고나서 코로나로 인해 실내자전거를 구입했어요 구입한지 3개월 넘은거같아요 예전에 한창 실내 가정용 자전거 싸이클 러닝머신 인기였잖아

yoo1212.tistory.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