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키친아트 스팀 삼숙이 수건 삶기 ♡ 본문

내돈내산_솔직리뷰

키친아트 스팀 삼숙이 수건 삶기 ♡

딸기블루베리 2021. 4. 6. 11:36
728x90
반응형

키친아트 스팀 삼숙이 수건 삶기 ♡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몇개월 써보고 글한번 올려보네요
자주 사용 하는 수건 속옷 ~ 빨래를 자주해도 어느순간 쾌쾌한 불쾌한 냄새 쉰내 나서 가끔 민망한일이 있어요
자주 운동 산책 하기때문에 땀 냄새 가 수건에 배겨서 안빠져서 그런거같아요 이럴때는 푹 삶아 주면 새수건 냄새가 나요^^
스테인리스 제품으로 연마제 제거 후 사용하세요 키친타올에 기름 묻혀서 딱아주면 좋아요

 

 

 

2020.10.30 - [내돈내산_솔직리뷰] - 액츠 안티박 퍼팩트 빨래 세제(내돈내산)

 

액츠 안티박 퍼팩트 빨래 세제(내돈내산)

액츠 안티박 퍼팩트 빨래 세제(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은 재구매하면서 사용하고있는 빨래세제 얘기를할까해요~ 혹시 이번에 빨래세제바꾸고싶다 거나 한제품만꾸준히써서 뭘사용할까

yoo1212.tistory.com

(키친아트 스팀 삶숙이 30cm)


예전에 다이소가면 큰 냄비 양은냄비 곰솥 같은 제품이
있었는데 이 지역에는 아주 큰게 없더라구요
인터넷 여기저기 둘러보다가 스텐 으로 된 삶숙이 라는 삶기전용 빨래 삶는 통 냄비 쓸수있는게 있더라구요 그래서구매 해봤어요 몇개월 너무 팍팍 썼더니 좀 탔네요
빨래 수건 삶는법

 

 

찾아보니 30~40분 세제 넣어서 삶더라구요 남은비누 조각 모아서 나중에 세제 대신 넣어도좋아요



안에 부품은 따로 빼고 삶아도 되요

삼숙이 수건 몇개 들어가는지 보니깐 대충
일반수건 8~9개정도 들어가더라구요

 

구매 후기 등등 보니 아기 젖병 손수건 행주 걸레 여러가지 삶을때 삶통 으로 유용한거같네요

여기까지 내돈내산 개인적인 리뷰 후기 였습니다^^

 

메디록스 s 간편하게 뿌리는 소독제 (내돈내산)

 

메디록스 s 간편하게 뿌리는 소독제 (내돈내산)

메디록스 s 간편하게 뿌리는 소독제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4개월전 구매해서 몇개월 내내 잘쓰고있는 소독제간단히 소개하려고 해요 시국이시국인만큼 소독제필수죠 이제품을 구매한 이유가

yoo1212.tistory.com

오늘의 날씨 산책하기좋아요

 

오늘의 날씨 산책하기좋아요

오늘의 날씨 산책하기좋아요 안녕하세요 오늘 몸도 찌뿌등하고 1시간 걷기운동 하려고 운동복 입고 걷기운동 하러나갔었어요 화창한 날씨는 아니지만 걷기 좋은 날씨네요 벌써 봄 이왔는지 흐

yoo1212.tistory.com

피터팬 좋은방구하기 아시나요?

 

피터팬 좋은방구하기 아시나요?

피터팬의 좋은방구하기 아시나요? 오늘은 1일2포스팅이네요 집에만있다보니 할것도없고 예전에 한창 유용하게 쓰던 피터팬의 좋은방구하기 카페 가있어서 글한번 적어보려고 합니다 제가 이어

yoo1212.tistory.com

다이소 틈새 메꾸미 세탁기 에어컨 구멍 배수구 트랩

 

다이소 틈새 메꾸미 세탁기 에어컨 구멍 배수구 트랩

다이소 틈새 메꾸미 세탁기 에어컨 구멍 배수구 트랩 안녕하세요 주말이 자나고 벌써 월요일이네요 이사온지도 3개월정도됐는데요 여기저기 아직 고칠게있더라구요 ㅜㅜ 세탁기를샀는데

yoo1212.tistory.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