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크라우드픽 재택 알바 본문

업데이트소식

크라우드픽 재택 알바

딸기블루베리 2022. 4. 9. 08:42
728x90
반응형

크라우드픽 재택 알바

안녕하세요

요즘 알바천국 알바몬 이리저리 재택 알바를 찾고있어요 유트브 도 이리저리 둘러보다가
사진 을찍어서 판매 할수 있는 곳도 있더라구요
신기하네요


이런곳도 있다니 너무신기해요
제가 또 쓸때없이 사진은
은근히~~많이 찍어서
혹 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가입해서
클라우드픽
해보았어요
가입등 방법은
여러 블로그 둘러보시고 하시면
됍니다


구매자가 500원이나
5000원등 구매하면
저한테 적립?된다고
대충생각하시면되요~~
오늘 한거라 사진올리고 이것저것
작성해보니 승인은
몇일 지나야 될듯하네요



오늘 처음 업로드 한거라서
빨리 승인이 났으면좋겠네요
여튼 취미로 한다생각해보고
수익 수입 이 잡히면
나중에 블로그 글올려드릴게요

여튼 이런 재택알바 거리도
있어서 작성해봤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