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퍼실 딥클린 파워젤 (내돈내산) 본문

내돈내산_솔직리뷰

퍼실 딥클린 파워젤 (내돈내산)

딸기블루베리 2021. 3. 24. 12:13
728x90
반응형

 

퍼실 딥클린 파워젤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빨레 새제 다 떨어져서 이번엔 인기 많은제품뭐가있는지 둘러보다가 예전부터 눈여겨보던제품을 샀어요 후기도많고재구매율도
많은거같더라구요

돈들어오는 해바라기 액자 그림 풍수 지리

 

해바라기 액자 그림 풍수 지리

해바라기 액자 그림 풍수 지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화창하고 좋네요~ 이번에 이사오면서 해바라기 사진 그림 즉 재물과행복이 들어오게하는 그림이라고하죠~ 미신을믿는 편이신가요?

yoo1212.tistory.com


액체젤 형태로 일반형/드럼용 으로 있어서 저는 일반통돌이세탁기라 일반형 으로 샀어요
쿠팡 로켓와우 주문으로 하루만에 배송왔네요

향은어떤가?

 


향은 사람들이 많이쓰는 제품이라그런지 어디서
맡아본 향이에요 일반세제에비해 향이 강해서
왠지 복불복으로 향이좋다안좋다 갈릴거같아요

 

액츠 안티박 퍼팩트 빨래 세제(내돈내산)

 

액츠 안티박 퍼팩트 빨래 세제(내돈내산)

액츠 안티박 퍼팩트 빨래 세제(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은 재구매하면서 사용하고있는 빨래세제 얘기를할까해요~ 혹시 이번에 빨래세제바꾸고싶다 거나 한제품만꾸준히써서 뭘사용할까

yoo1212.tistory.com

 

 

퍼실 딥 클린 테크놀로지로 섬유 속 깊은 곳까지의 깨끗함을 경험해보세요 라고 적혀져있네요

 


3L 대용량 액체세제 로 오래쓸거같아요
입소문난 제품이여서 기대를 많이 했는지 더써봐야겠네요 이거 다쓰면 라벤더향 제품도궁금해서 써보고 싶네요


여기까지 개인적인의견 리뷰 후기 였습니다♡

 

2021.01.24 - [업데이트소식] - 홈플러스 휴무일 영업시간 알아보자

 

홈플러스 휴무일 영업시간 알아보자

홈플러스 휴무일 영업시간 알아보자 장보기 초보라면 가끔 장보러갔는데 휴무로 문닫아있어서 멘붕이 올때 있어요 나이가들고 코로나 시국으로 집밥 혼술 등등 집에서 지지고볶고 해먹는 일이

yoo1212.tistory.com

 

728x90
반응형
Comments